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놀이

집콕놀이)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

by 시안대디 2021. 1. 16.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

오늘은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을 가지고 놀아보았어요... 내돈내산 59,800원 쿠팡 주문입니다!! 집콕하는 기간이... 오늘로 다시 2주 연장에 들어갔네요.. 어린이집 보내시는 분들도 있는데... 우리 시안맘 내가 집에 있다고 너무 안 보내는데... 휴.. 그래도 내 아들 코로나로부터 지켜야 하니 참고 집콕합니다!!

 

요즘 저렴하게 집콕놀이 용품들을 찾아 구매하며 잘 놀고 있는데 이번에 통 크게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을 구매했습니다!! 

 

2020/12/17 -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놀이] - 집콕놀이)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놀이

 

집콕놀이)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놀이

오늘은 긴급 보육으로 전환되어 가정보육을 시작한 3일 차... 점점 집 안에서 해야 할 활동 자체가 한계치로 상승.. 뭘 해줘야 좋아할지 더 좋은 아빠가 되고 더 좋은 부모가 될지 고민만 하면 머

siandaddy.tistory.com

이 놀이를 시작하면서 저희 집은 이제 집안에 부스러기들이 돌아다니는 것에 대한 공포증은 사라졌습니다!! 김장 매트도 있고 통제만 잘하면 충분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오로지 아이의 즐거움만 생각하기로... 근데 이게 시작하기가 약간의 머뭇거림이 생기더라고요 당연 뒤처리가 상당히 힘들다는 점..ㅋㅋㅋ 이번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을 구입하면서 제일 먼저 고민했던 점은 괜찮을까라는 생각을 먼저 했어요 당연 어린이집 선생님 출신인.. 시안맘은 관리 잘 못하면 빨리 굳어서 바닥에 엄청 돌아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아이가 좋아한다면 그런 걱정은 이후에 하려고... 구입을 강행!!!

생각보다 구성이 야무졌어요^^ 찍기 틀부터 도구들... 진짜 가끔 이름 없는 브랜드에 제품을 구입해서 구성을 보면 정말 형편없는 곳은 진짜 말이 안 나올 정도더라고요.. 마이리틀타이거 제품을 처음 접하는 것이 아니라 놀라지도 않았어요 워낙에 가격대비 구성은 엄청 좋았거든요^^

 

뭐 이런 구성들이나 퀄은 사람마다 또 느끼는 정도가 다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마이리틀타이거 제품을 정말 많이 애용하시더라고요 특가도 많이 뜨고..... 제가 이거 구입하고 며칠 지나고 나니... 특가가 진행!! 슬프다..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

집콕놀이에 빠지신 우리 육아 동지 분들...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 특가 진행 놓치지 마시고 구입하세요!! 아!! 특가라고 하는데 제가 쿠팡에서 구입한 금액과 동일하다고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말씀드리지만 저는... 단지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만 구입한 가격입니다!!

 

여기서는... 타이거 도우 - 컵케이크 샵이 패키지로 묶여서 판매된다는 점 숙지하시고 놓치지 마세요^^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

이 정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모두 품절입니다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경쟁에서 꼭 승리하시길!!!

 

너무 즐겁게 놀이를 진행하는 시안이를 보고 너무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광고하는 내용 그대로 앉아서 2시간은 그냥 기본 진짜 중단 안 하면 4시간은 거뜬... 할 듯해요^^

 

단지 저는... 바닥에 앉아있는게 너무 힘들다는 점 빼면 저도 재미있게 놀았어요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모래를 틀에 넣고 찍던 놀이터에서의 기억이 왜 여기서 새록새록... 나이 먹은... 척.. 저 나이 34..입니다 거의 모래놀이터 막마지 멤버 일 듯합니다 ㅋㅋㅋ

 

도와주는 척... 거의 제가 다 만들어서 시안맘이... 대노... 다시 시안이한테 맡겼네요 ㅋㅋㅋ 조금 서툴기는 하지만 점점 실력이 늘어가는 시안이 이제 혼자 반죽도 쭉쭉 밀대로 밀면서 찍어서 모양을 만들고 쿠키 장사하는 사장님 상황극도 잘하네요^^ 너무 재미있게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놀았네요^^

 

이 글.. 마무리하고 낮잠 자러 들어갔다가 잠이 안 와서 다시 나온 아들... 놀아주러 정확하게 마이리틀타이거 도우테이블 놀이하러 갑니다!! 여러분 주말 육아 화이팅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ww.instagram.com/mylittletiger_official/

혹시 특가 노려보시려고 하시는 마이리틀타이거 신입분들은 들어가셔서 특가 구입 방법 숙지하시고 21일을 기다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