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놀이

집콕놀이)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혼자 계산하러 가기)

by 시안대디 2021. 1. 8.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

오늘은 또 무엇을 하며 지내야 하나... 고민 고민하다가 블록을 가지고 잘 노는 모습에 로켓 배송으로 옥스퍼드를 주문하려 했으나 코로나 때문인지...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로켓 배송에 해당되는 옥스퍼드 블록들은 싹 다... 품절이네요 결국은 이틀 뒤에 도착하는 블록을 주문했어요 사주기로 약속했으니 사줘야죠!!

 

그렇게 뭘 할지 정하지도 못하고 잠이 들었어요 다음날 9시에 일어난 시안이.. 일어난 시간을 보니 낮잠은 패스해야 할 것 같아서 진짜 뭐하고 놀까 고민을 또 하게되네요...

 

오전 시간은 간헐적 외사시 수술을 받고 가림막 치료를 진행 중이기에 3시간 동안은 한쪽 눈을 가리고 생활해야 해서 아침 겸 점심으로 계란 장조림과 고등어를 반찬으로 밥을 먹이면서 토이스토리를 틀어줬어요 처음 보는데 엄청 잘 보네요... 영상이라면 자기가 좋아하는 거 아니면 바로 다른 거 틀어달라고 하는데 토이스토리는 그렇지 않았어요^^

 

3시간이라는 긴 가림막 치료와 식사 그리고 사이사이 놀이로 오전 일과를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외출을 감행! 한파라는 소리에 머뭇거리기는 했지만 나가기로 약속을 했으니 지켜야.. 시안이가 화를 안내요 ㅋㅋㅋ

 

할아버지가 근무 중이신 롯데마트로 출발~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

할아버지는 손님이 와 계셔서 시안이가 방해가 될까 봐 피해드리고 장난감 코너로 갔어요! 참고로 시안이는 사달라고 울거나 떼를 쓰지 않아요 우와!! 이게 모야!! 내가 좋아하는 미니 특공대다 이런 리액션만 할 뿐 사달라고 안 하니 얼마나 대견스러운지 그래도 사줄 때가 되면 사줘요 ㅋㅋㅋ

 

그렇게 구경을 하다가 보드게임 코너로 갔는데 할인 판매를 하는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 나이도 시안이에게 적당하고 가격도 7천원이면 너무 저렴... 쿠팡과 비교했는데 100원 싸던 것 같았어요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은 여기서 사도 괜찮겠다 싶어서 바로 시안이에게 안겨주었어요 엄청 좋아하네요^^

 

위에 영상은 그냥 한번 농담으로 카드 주면서 계산하는데 가서 혼자 하고 오라고... 했는데 망설이지도 않고 바로 계산대로 향하더니 좀 있다 만나자고.. 하네요 ㅋㅋㅋ 일단 보내고 뒤를 쫓아 가봤어요 아직 혼자 계산하기에는 어리다 생각했거든요^^

 

근데 정말 계산대도 잘 찾아가고 다 도착해서... 떨어뜨린 카드 때문에 막혀버렸지만 그것만 아니면 무조건 성공했겠네요 ㅋㅋㅋㅋ 대견하네요^^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

도착해서 사진 한방 찍고 바로 놀이를 시작했어요 별거 아닌데 펭귄이 쓰러질까 봐 조마조마 ㅋㅋㅋ 시안이가 엄청 좋아해요 펭귄이 떨어지면 자기 꺼라고 이제 내 친구라고 하면서 상황극도 하면서 엄청 재미있게 놀았어요!!

 

오늘... 하루 거의 이것만 가지고 놀다가 끝났어요 내일도 아마 그럴 것 같은데 내일은 더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오거든요!! 내일 오는 장난감들을 가지고 또 재미있게 놀이하며 사진도 찍고 블로그에 리뷰 남겨드릴게요^^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은 단순하게 얼음 하나하나 번갈아가며 깨는데 펭귄을 떨어뜨리는 사람이 지는 게임이에요 은근 스릴감 넘치고 조마조마하네요 ㅋㅋ

 

일단 게임 속도는 빠르면 엄청 빠르다 할 수 있고요 한 게임이 끝나고 다시 게임을 준비하는데... 더 시간이 걸리는 게임이에요 ㅋㅋㅋ 얼음조각들을 끼우는데 어린아이들에게는 좀 힘들 수 있어요... 뭐 제가 다 준비하고 노는 건 시안이 가 다 놀고 ㅋㅋㅋ 아무튼 얼음 끼우는 게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ㅋㅋㅋ

 

코로나로 집콕 놀이용으로 장난감을... 사는데 이것도 사다 보니 출혈이 크네요 ㅋㅋ 그래도 어린이집도 못 가고 집에만 있는데 재미라도 있어야 하니... 어쩔 수가 없네요..

 

아슬아슬 살얼음판 보드게임 제가 감히 평가하자면 별 4개! 온전히 시안이의 반응이 준 별입니다^^ 빠진 1개는... 반복해야 하는 엄마 아빠의 고생?ㅋㅋ 할만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코로나로 힘드실 텐데 그럴수록 힘내시고!!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