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놀이

집콕놀이)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놀이

by 시안대디 2020. 12. 17.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오늘은 긴급 보육으로 전환되어 가정보육을 시작한 3일 차... 점점 집 안에서 해야 할 활동 자체가 한계치로 상승.. 뭘 해줘야 좋아할지 더 좋은 아빠가 되고 더 좋은 부모가 될지 고민만 하면 머리만 아파오는 시점

 

뉴스에서는 사람들이 활동 제한이 두 번째로 시행되면서 역효과가 생긴다고 하는데... 이런 부분이 아닐까.. 나가고 싶어도 나가지 못하는데... 주변을 보면 아랑곳하지 않고 외출과 국내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나도 해도 되지 않을까라는 충동이 느끼는데... 나 같은 분들이 얼마나 많을지 생각하면 역효과.. 맞는 소리일지도.. 

 

그래도 하루하루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최소한의 먹고 살아가야 할 부분에서의 외출만 허용하고 잘 버티고 집안에서 잘 버티는 중이다... 심지어 퇴사를 하고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 이 상황이 시안이에게 우리 가족에게 좋은 시점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지만 부담은 되고..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교정과 앞으로의 일정이 끝나면 빨리 가장의 역할을 하러 밖으로 나가야지!!!

 

오늘은 저희가 사는 상가에 달인 김밥이 오픈하면서 간단하게 아점으로 시안이와 떼우기 위해 2000원 김밥을 1000원으로 오픈행사로 8줄 구입!!! 롯데마트에서... 이 코로나 시점에 위험하지만 생업으로 일을 하고 계시는 아버지.. 시안이의 할아버지께 김밥을 드리려고 롯데마트를 방문 빠르게 전달해 드리고 시안이와 함께 놀거리를 빠르게 구입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코너를 구성해놓은 곳으로 고고!! 위에 보이시는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를 고민하지 않고 구입 바로 계산하고 10분 안에 바로 나왔어요... 

 

집에서 점심으로 산 김밥으로 빠르게 먹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한바탕 하면서 피곤해지신 아드님 시안이를 재우면서 어제.. 토트넘 리버풀 전 시청으로 피곤해진 저의 몸도 낮잠으로 재충전!! 1시간 30분가량의 낮잠 타임을 가지고 일어나니 시안맘이 퇴근하고 바로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언박싱을 시작했어요!!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상자를 개봉하니 각 도구들이 비닐로 허접하게 들어 있을 거란 생각과 달리 이런 정리함이 하나가 툭... 나와버려 오...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그리고 그 상자를 열어봤어요

보시는 것처럼 슬라이미 샌드가 세 가지 색으로 흰색 1kg 파란색 분홍색 500g씩 들어있고요

 

핑크퐁의 주 캐릭터 상어 가족(아빠, 엄마, 아기) 찍기 틀, 아이크스림 몰드가 들어있고

 

접시와 모래놀이 도구 4종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일단 샌드지만 찰흙처럼 부스러기가 떨어지기에 맨바닥에서 하면 놀이는 가능하나 그 후에 뒤처리가 힘든 점 그 점을 보안해주기 위해 플레이 매트도 함께 구성되어 있었어요!!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저희는 매트가 들어있었지만 아직까지는 돌아다니고 던지고 뿌리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기존에 있던 김장 매트를 이용 밖으로 나가는 슬라이미 샌드를 처음부터 방지했어요 모든 활동에 김장 매트는 매우 활용도가 높다는 점 육아 고수님들은 다들 아시죠?

 

그렇게 시작된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놀이 엄청 신나하고 재밋어하는.... 저는 다음 글에서 찾아뵙겠지만 저희집 반려동물 2번째 고슴도치(고순) 하우스 보수공사를 하고 그 시간에는 시안맘이 시안이와 함께 놀았어요 2시간 가까이 놀았는데... 매트안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는 시안이.. 보수공사를 마친 시안대디와 교대했어요 매트 안에서 나오지 않아... 밥까지 떠먹여 주는 상황 재밌어하는 시안이를 보니 멈추기가 힘들었어요 저렇게 등받이 없이 저도 2시간 가까이 놀아주다보니 등이 결리기를 반복 시안맘이 때마다 풀어주러 출동 ㅋㅋㅋ 

 

요즘 상황극에 빠진 시안이...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놀이처음으로 가게 사장님과 손님 역할을 하다가 갑자기 나타나서 손님이 구입한 모든 음식들을 훔쳐가는 악당이 나타나고 그 악당을 잡는 경찰까지 그리고 손님의 친구까지 나타는... 1인 3역까지 감당해야 하는 상황까지 왔어요...ㅋㅋㅋ 우리 아들 시안이는 목소리까지 바꿔가며 상황극을 이끌고 나가는 리더십까지... 대단하네요 ㅋㅋㅋ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놀이를 하다 보면 색이 섞이는 부분은 어느 정도 막을 수는 있으나 약간의 섞임은 어쩔 수 없는 부분 같아요 

 

그리고 김장 매트에서 놀이후 마무리는 일단 몸의 붙은 부수러기를 모두 털고 시안이를 먼저 발까지 털어 매트 밖으로 넘긴 후 플레이 매트 턴 후에 김장매트 한쪽을 들어 부스러기를 한쪽으로 모아서 색 별로 조금씩 손에 쥐어서 콕 콕 찍어주시면 부수러기까지 다 수거해서 보관할 수 있으실거예요 이렇게까지 하지 않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김장매트 사용한 이유가 아무 이유 없이 버려지는 것이 아까워 사용한 부분이니 참고하세요^^

 

저녁시간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세트로 야무지게 떼우고 바로 옷을 벗기고 목욕을 시켰어요 그리고 딸기로 간식으로 먹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러 시안맘과 들어갔네요 내일 또 핑크퐁 아이슬라이미샌드 리틀 파티쉐놀이 하자고 했으니 무조건 할 것 같네요^^

 

그래도 할 놀이가 생긴게 이 시점에서 너무 좋네요^^ 코로나로 집에서 가정 보육하시는 부모님들!! 힘내시고 아이들 그리고 가족들 건강을 위해 서로가 방역에 힘써서 코로나 방어에 힘써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