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놀이

집콕놀이) 나우에듀 학습 가나다 종이벽돌 중형 40p + 소형 10p

by 시안대디 2020. 12. 1.

종이벽돌블럭

 코로나로 확산세가... 저희 지역까지 강타한 시점에 어린이집을 계속 보내기가 힘든 시점 그래서 오늘은 보내지 않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당연 시안대디와... 힘들겠지만 그래도 좋은 시간 좋은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 저번 주 긴급 육아 템을 구입 시안이가 친구네 가서 재미있게 놀았다던 종이벽돌블럭 저번 주 로켓 배송으로 주문하니... 드라마 시청 중... 새벽 1시에 도착한 나우에듀 학습 가나다 종이벽돌 중형 40p + 소형 10p....

 

한 가지 제가 착각한 부분이 있었다면 나우에듀 학습 가나다 종이벽돌 중형 40p + 소형 10p 총 50개라서 가지고 놀기 좋겠다 하면서 완성품이 오는 줄 알았던 저는 박스를 뜯자마자 좌절... 시안맘은 제가 당연히 알고 있을 줄 알았다며 말을 안 해준 거였어요.. 무튼 새벽에 와서 뜯었으니 부업 시작... 그래서 둘이 접으니 금방 접었어요 접는데 크게 어려운 건 없었어요 시안맘이 워낙 잘 알고 있었기에 어렵지 않았던 것도 있겠지만요..ㅋㅋㅋ

 

그래서 다 접고 살짝 숨겨놓고 어린이집 안 가는 날인 오늘 아침에 공개하니 엄청 좋다며 소리를 치네요.. 그 소리를 듣고 아는 체 안 할 순 없고 시안맘 출근을 배웅해주고 간단한 만들기를 하고 난 후에 종이벽돌블럭을 가지고 활동을 시작했어요 처음엔 집을 만들까 하다가 마침 옆에 자동차들이 있어 도로를 만들어 거기로 지나가는 놀이를 하면 좋겠다 생각해 바로 행동으로 옮겼어요

 

위에 사진처럼 처음에는 만들었는데...

시안이 수준에는 길 폭이 너무 좁았는지 길을 망가뜨리다 못해 마지막에는 그냥 개판을 만들어버렸어요 그래도 엄청 빠르지 하며 엄청 자랑스럽게 말하는데 칭찬을 해줬어요 그리고 그렇게 하면 안 되는 이유도 잘 이야기해줬고요 1등이 하고 싶어서 그랬다고 하는데 뭐라... 할 말이 없었어요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1등을 하면 안 좋은 1등이라 설명해줬지만 뭐... 알아듣지 못했겠지만 커서 잘 이해시켜 알려줘야겠어요

 

그래서 망가진 도로를 재정비하는데 이번에는 길 폭을 정말 말도 안 되게 넓게 만들었어요 ㅋㅋㅋ 시안이를 위한 도로일까요? 제가 편하려고 만든 도로일까요 ㅋㅋㅋㅋ 그래서 나우에듀 학습 가나다 종이벽돌 중형 40p + 소형 10p 덕에 서로 웃으며 재미있게 놀았어요 여러 가지 응용해서 놀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한 세트 더 사야 할 것 같아요 오늘 가지고 놀이를 한 블록이 중형 사이즈 모두 사용한 거예요 생각보다 많다 느꼈는데 놀이를 해보니 더 많으면 더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나이가 어린아이와 놀 때는 아이 기준과 수준에서 결정해야 하는 걸 다시 느끼게 됐네요 ㅋㅋㅋ 다음은 어떤 놀이로 응용해서 놀아야 할까요.. 지금 이 글을 쓰는데 시안이가 보더니 아빠 씻고 나와서 또 하자고... 하네요 정리 아직도 안 해서 거실에 날아다니는데 놀이 한번 하고 치워야겠어요 씻으러 가면서 저한테 약속했어!!! 씻고 나왔는데 안 하면 나 뿔나!! 그러면서 협박을 하네요... 휴.. 언제 저렇게 컸는지.. 전 이제 시안이와 또 한 번의 놀이를 하러 갑니다 제발 한 번이 진짜 한 번으로 끝나 육퇴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다들 코로나로 아이를 집에서 육아하시면서 집콕놀이 찾으시는 분들... 솔직히 셀프로도 가능하겠지만 그것도 능력자여야 가능한 점... 저도 도전할 수 있는 부분까지는 제가 해주려고 하는데 그렇지 못한 부분이 더 많기에 쿠팡에 도움을 많이 받기는 해요 다들 각자의 방법을 통해 코로나에서 안전하게 육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