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방문후기

방문후기) 시흥 웨이브파크

by 시안대디 2020. 11. 4.

시흥 웨이브파크 동측 입출입구

오늘은 가볍게 혼자서 사랑니 통증이 진통제 없이 가능해서 외출을 했어요 큰 이슈가 되었고 서핑족들에게 큰 화젯거리인 시흥 웨이브파크를 방문했어요^^ 제가 살고 있는 시흥에 이러한 시설이 생기니 참 자랑스럽네요^^

 

시흥 웨이브파크 동측 상가

제일 먼저 시흥 웨이브파크 주변 상권들을 둘러보았어요^^ 전국 어디서 찾아볼 수 없는 시설이기에 주변 상가들부터 올라가는 속도도 빠르고 상가 분양 홍보하시는 분들 그리고 공간들이 많이 찾아볼 수 있었어요 일단 시흥 웨이브파크는 전용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큰 걱정 없이 오셔도 되지만 이것도 나중에는 만차가 되어 다른 곳에 주차를 해야 할 상황이 생길지도 모르겠어요 그만큼 시설도 그렇고 보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이 몰려들 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네요^^

 

일단 시흥 웨이브파크 내부 시설 모습이에요 일단 제일 중요한 운영시간과 이용요금인데요 빛에 반사되어 잘 안 보이네요.. 찍을 때는 몰랐는데 죄송합니다^^.... 안 보이는 부분은 45,000 75,000 이렇게 참고해주세요^^ 대인과 소인의 가격 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각 3천 원 차이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wavepark.co.kr/main

 

Wave Park

서프하우스 입구, 매표소, 안내데스크, 물품보관함, 샤워실, 락카, 슈트대여소가 있습니다. 내용 더보기

wavepark.co.kr

 

서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데 와서 시설을 이용하는 모습을 보니 한번 배워놓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생기네요.. 이상하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골프... 서핑해보고 싶은 게 많아지는지 ㅋㅋㅋ

 

그리고 서핑장답게 서핑 장비들을 구매하실 수 있는 오닐 매장이 오픈되어 있어요!! 서핑을 처음 접하시는 분 그리고 장비 교체를 원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는데 편하시겠어요^^

 

 

그리고 푸드코트가 있는데 음.... 들어가서 뭐 사 먹진 못하고 구경만 하다가 왔어요.. 뭐 사랑니 때문인 것도 있지만 웨이브파크 이용자 및 입장하신 분들만 안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뭔가 아쉬운 점이라 느껴지는 게 저만 그런가요? 단지 저처럼 구경하러 어떤 곳인지 알고 싶어서 오신 분들도 있을 텐데 좀 서운해요.. ㅋㅋㅋ

 

근데 주변 상권들이 아직 조성되기 전이라 그렇지 웨이브파크 안에 있는 푸드코트들 보다 밖에 더 많은 음식점들이 생길 것 같더라고요^^

웨이브파크에 입장을 해서 보고 사진도 찍어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가족들과 함께 서핑을 배우는 목적으로 다시 한번 방문을 해야겠어요 오늘은 아쉽지만 울타리에 매달려서 사진을 몇 컷 찍었어요 오후 1시 ~ 2시 사이였는데 약 20명 정도의 서퍼들이 서핑을 즐기고 있었어요 날씨가 바람도 불고 쌀쌀했는데도 평일인데 많이들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물에서 그리고 인공파도 위에서 이루어지는 서핑은 안전성에 위험도 있기 때문에 안전 요원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던 것도 육안으로 확인되더라고요^^

 

사진으로 보면 엄청 더운 여름날 갔죠? 해가 중천에 떠있는 시간대라 사진에 해가... 눈이 부시네요 ㅋㅋ

 

시흥 웨이브파크 내부

가장 눈에 띄게 만들어 놓은 간판인데요 세계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심지어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만들어진 거라고 하는데... 그 시설이 시흥에 떡하니 자리를 잡다니 참 놀랍네요^^

 

이제 쌀쌀해지고 12월까지만 운영을 하고 겨울에는 어떤 용도로 운영이 될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2021년이 기대가 되네요 얼마나 많은 서퍼들이 그리고 패밀리들이 몰려들지!!

중요한 사실!! 시흥 웨이브 파크는 서핑장이 큰 메인이긴 하지만 제일 중요한 점이 있다면 웨이브 존이 따로 존재한다는 점 파도풀이라고 하죠 서핑족들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라는 점이죠! 이렇게 해서 온 가족들이 방문해서 서핑이면 서핑 물놀이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어요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풀도 있더라고요 멀리서 보니!! 그리고 잠시 차가운 물에서 놀던 몸을 녹이는 스파풀까지 2021년에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공사 중이셨어요!! 너무 기대되네요 빨리 가보고 싶어요!! 서핑은 못하지만 시안이 가 원한다면 배워보게 할 생각도 있어서 관심을 가져보려고 해요^^

 

오늘 찍은 짧은 영상 이예여 이렇게 한적할 때 와서 즐기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긴 한데... 내년 때면 사람들이 엄청 많아질 것 같은 예상이 드네요!!! 저기 건너 뒤편에는 오성급 호텔과 대우건설 푸르지오 시티가 든든하게 버텨준다는 소식이 있으니 투자자분들은 한번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 것도... 오늘 홍보하시는 분들 두 분을 만나봤는데 제가 생각해도 이 주변 상권 대박상권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ㅋㅋ 조심스럽게 예상해봐요 ㅋㅋ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