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방문후기

방문후기) 아이그리다

by 시안대디 2020. 10. 24.

아이그리다 입구

map.naver.com/v5/search/%EC%95%84%EC%9D%B4%EA%B7%B8%EB%A6%AC%EB%8B%A4/place/1559424829?c=14116781.5623103,4503716.9294772,13,0,0,0,dh&placePath=%3Fentry%253Dpll%2526

 

네이버 지도

아이그리다

map.naver.com

오늘은 주말!! 토요일 외출을 준비하는 시안이네!! 오늘의 외출 장소는 아이그리다라는 곳으로 가서 시안이가 오랜만에 미술체험을 하는 날이에요 뭐 아이를 키우시는 집이라면 주말은 본인들이 아닌 아이 위주로 보내시고 계신 거... 저희만 그러는 거 아니죠? ㅋㅋㅋ

 

일단 아이그리다는 네이버에 검색하게 되시면 속눈썹 전문, 미술학원 업종이 많이 검색이 되는데 일단 저희가 간 아이그리다는 키즈카페, 실내놀이터를 주 업종으로 등록되어 있는 미술체험이 가능한 공간이에요 

 

지역 맘 카페 그리고 육아카페를 자주 보고 이용하는 시안맘이 알아보고 처음 예약을 하고 가는 날인데 아이가 처음 물감을 접하고 손에 묻히고 노는 것에 거부감이 있다면 조금 고민은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뭐 걱정이 돼도 한번 해보는 것도 거부감에서 벗어나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실제로 저희 시안이는 2살부터 3살 사이 손에 묻히는걸 정말 싫어하는 아이였어요 밥풀 물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았죠.. 그래서 모래나 어떠한 체험을 하는데 선뜻 나서지를 못했는데 이러한 버릇을 계속 유지하고 방치하다 보면 생활하는데 지장이 크다는 말들이 많아서 큰 맘먹고 방문미술을 시작으로 고치기를 시작했죠 두세 번 조심스럽게 다가가기를 시작하자마자 아주 좋아지지는 않았지만 조금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한 달 두 달 하다 보니 언제부터 싫어했냐는 듯이 스스로 물감을 손에 바르고 묻혀서 찍고 그리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미술로 생각하기로 옮겨 1년을 다니다가 코로나로 잠시 중단을 했고 오랜만에 다시 아이그리다로 미술체험을 하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어요^^

 

아이그리다 계획안 이용요금 및 시간

아이그리다는 주별로 주제를 달리하여 운영하고 계시는데 각 주의 주제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요 또 예약도 인스타그램  DM 그리고 유선전화로 가능해요^^

 

www.instagram.com/i.grida/

 

아이그리다(@i.grida)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팔로워 550명, 팔로잉 849명, 게시물 57개 - 아이그리다(@i.grid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그리고 코로나로 타임당 3명으로 제한을 하고 있고요 지인으로 이루어져서 방문하시게 되면 5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늘 저희는 방문하면서 시안맘이 속해있는 단톡 방에 후기를 올려주니 가봐야겠다 하시면서 반응들이 좋더라고요 이렇게 서로 이야기해서 5명 맞춰 예약을 하고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매직코튼 샌드 모래놀이장
아이그리다 미술체험 방
아이그리다 공간

아이그리다는 크게 3 공간으로 이루어진 것 같아요 일단 아이들이 노는 공간 모래놀이 공간인데 평범한 모래가 아닌 매직 코튼 샌드 모래로 부담 없이 모래놀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일 핵심적인 공간 미술체험공간 마지막으로 부모님들이 아이들이 체험할 동안 음료를 시켜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가 있어요^^ 참 단순하면서 알차게 구성된 것 같아요 성향마다 느끼시는 게 다르실 텐데 시안이는 모래놀이에서 1 시간 넘게 있었어요 그래서 2시간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귀가했죠.. 시간 순삭입니다 미술체험 시간은 50분으로 시간은 딱 지켜주시고 50분 동안 열심히 해주셨어요^^

 

아이그리다 공간활용

마지막으로 할로윈을 위해 한쪽 구석에 포토존으로 꾸며놓으셨고 아이들이 체험하는 동안 그 체험을 볼 수 있도록 바 형태의 테이블을 놓아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셨네요^^ 뭐 아이들이 체험하는 곳들은 거진 있긴 하지만요^^

 

아이들에게 제일 중요한 건 먹는 것이든 몸에 바르는 것들 접촉되는 것들의 성분들이겠죠? 뭐 저는 그런 거 잘 몰라서.. 잘 신경을 못 쓰는 편인데 엄마들이 그런 부분에서는 엄청 신경을 쓰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미술 하면서 물감을 맨손으로 바르고 손에 짜고 묻혀서 체험을 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괜찮을까라는 걱정을 그때서야 하기 시작했는데 시안 맘이 옆에서 와 여기 그래도 물감 좋은 거 써주시고 아끼지 않으시네라며 놀래더라고요^^

 

아이그리다 스노우 물감

전 몰라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쓰지 않았다는 스노우 물감을 사용하고 계셨어요 진짜 아낌없이 손에 짜고 팔레트에 짜고 엄청 쓰시더라고요 아! 그리고 제가 그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체험에 도움 주시는 선생님 두 분은 모두 미대 출신 강사분들로 경력들이 자세하게 적혀있었어요 뭐 일반 아르바이트생이 와서 놀아주고 체험시켜주는 허접한 곳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고 한번 체험해 보세요... 참고로 광고도 아닌 내 돈 내산입니다 ㅋㅋㅋ

 

아이그리다 스노우 물감 야광놀이

부모님들이 앉아서 구경하는 존 사진을 보시면 커튼이 보이실 텐데 그 용도는 야광 놀이를 위해 가림막으로 암막커튼이었어요 부모님들이 구경하고 계시면 부모님 뒤로해서 보시는데 지장 없도록 가려서 진행하시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위쪽으로 블루라이트가 길게 되어있고 그걸로 물감이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본인들의 색을 빛내더라고요 ㅋㅋ 아이들은 거기서 신기해하며 신나게 또 물감놀이를 했죠 ㅋㅋㅋ

 

 

50분이 얼마나 훅... 가던지 그래도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아깝지 않은 돈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어요^^ 시안맘... 그 와중에 다음 주 주제를 보고 예약을 해버렸죠....

 

다음주 주제는 인스타 가셔서 확인하셔도 되지만 친절하게 알려드릴게요 할로윈을 주제로 진행되며 선물 증정도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글로 백번 이백 번 이야기해드리고 정보를 드려도 믿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 두 개 올려드릴게요!!

 

 

 

 

아이들의 활동적인 모습과 선생님들의 헌신이.. 보이시나요 저희 시안이 저희가 들어도 엄청 무거운데 친히... 들어주셔서 별에 물감을 바르게 해 주시기까지 ㅋㅋㅋ 끝나고 고생하셨다고 빼먹지 않고 인사드렸네요^^

 

체험하면서 완성시킨 모든 작품들은 체험이 끝나고 나서 모두 챙겨주셨어요 비록 완성이라고 할 순 없지만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며 만든 작품들이기에 거기서 의미가 있는 거 아닐까요 ㅋㅋㅋ 저희 시안이 작품들 모두 집 창문에 전시되어가고 있어요 빛이... 가려지네요 ㅋㅋㅋ

 

오늘 시안이는 오랜만에 미술놀이로 아주 재밌었다고 신나 하네요 지금은... 눈이 풀려 졸려하네요 빨리 씻기고 재워야겠어요!! 지금까지 아이그리다에 대한 정보글이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