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방문후기

방문후기) 아이키친 송도점(할로윈 주간)

by 시안대디 2020. 10. 28.

아이키친 송도점 할로윈 장식

오늘은 시안대디가 사랑니 두 개를 뽑은 날이라... 통증이 아주 그냥 무시무시해서 시안이와 엄마는 아이키친 송도점으로 놀러 나갔어요^^ 요리하는 걸 너무 좋아하는 시안이는 아이키친 송도점을 여러 번 방문해서 체험을 해봐서인지 줄 서서 입장하는 것과 손 닦는 게 아주 능숙해졌어요 ㅋㅋ 꼭 하루 체험을 하면 그 주에는 또 언제 요리하러 가냐며 매일 묻고 또 묻는 시안이 오늘 갔다 오면 또 언제 가냐고 물어보겠죠?

 

오늘은 혼자가 아닌 친척누나 아들 시안이랑 친구가 함께 동행했어요 코로나로 움직이기 힘들어지기 전에 정액권이 2장이 남았는데 오늘까지 다 써야 한다는 문자에 서둘러서 약속을 잡고 예약을 했어요 ㅋㅋ 마침 또 할로윈 주간이라 특별한 요리체험이라고 하네요 

 

xn--he5b23bt8jzoc.com/index.php

 

아이키친

 

xn--he5b23bt8jzoc.com

제일 먼저 중요한 예약과 근처 제일 가까운 지점이 어딘지를 알아보셔야겠죠? 저희는 송도가 제일 가까워서 송도로 다니고 있어요 그리고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지점별 주간계획과 인스타그램을 알려주고 있는데 인스타 DM으로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워낙 주변에 아이키친이 많이 없다 보니 빨리 예약하지 않으시면 주말 시간까지 마감이 떠버리니 빠르게 움직이시는 게 좋아요 지금 쓰면서 알아보니 아이키친 송도점은 주말까지 마감이 되었네요... 

 

아이키친 송도점 할로윈 주간 메뉴

오늘은 같이 동행을 하지 못해 사진 화질이나 양이 너무 떨어지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시안맘이 찍어서 보내준 사진들이라 양해... 좀 ㅋㅋㅋ

아이키친 송도점 요리방
아이키친 송도점 요리체험 공간

이렇게 탁자에 둘러 앉아서 진행을 하는데 모든 아이들 체험공간은 따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부모님들은 밖에서 유리창을 통해 아이들이 체험하는 모습을 보시거나 동행한 지인분들과 음료를 주문해서 담소를 나누시거나 잠시 자유를 만끽하시면 돼요^^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이가 들어가면 사진 몇 장 찍고 나서 편하게 책을 보시며 쉬시더라고요 저희는 요리를 하는 시안이가 갈 때마다 너무 이뻐서 유리창 앞에 자리를 잡고 셔터를 마구마구 눌러주죠 ㅋㅋ 언젠가는 이 모습도 그리울 때가 있으니 후회하지 않기 위해 사진으로 많이 남기는 거죠 ㅋㅋ

 

아이키친 송도점

아직 어린 친구들은 서툴 수밖에 없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사진에서 보시면 메인 선생님과 보조해주시는 선생님 두 분이 들어가서 진행되는데 뒤처지지 않도록 돌아다니시면서 열심히 도움을 주신답니다 ㅋㅋ 또 한 가지 요리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들은 엄선해서 직접 구매하신다고 해요 성분이나 이런 부분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써서 만들어진 완성품은 걱정 없이 드시면 돼요 ㅋㅋㅋ

 

www.instagram.com/p/BvZbIDXFARb/

 

Instagram의 👩🏻‍🍳아이키친_송도점님: “아이키친송도점이 4월초 오픈

좋아요 19개, 댓글 1개 - Instagram의 👩🏻‍🍳아이키친_송도점(@ikitchen_songdo)님: "아이키친송도점이 4월초 오픈예정입니다😍 . . #아이키친송도점 #아이들의맛있는놀이터 #

www.instagram.com

송도점 들리시는 분들은 위에 이용안내 인스타 글 확인하시면서 더 자세한 사진들 구경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즐겁게 즐기고 저녁을 먹고 돌아오는 길이라네요 사랑니 발치 통증에 벗어나지 못한 시안대디는 밥도 쫄쫄... 굶고 시안이 오기 전에 후딱 먹어야겠어요 죽이라도....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