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방문후기

방문후기) 부천 스타필드

by 시안대디 2020. 10. 25.

부천 스타필드 2층

어제 방문했던 아이그리다의 속편이자 아이그리다를 방문하신다면 주차나 잠시 구경거리를 찾으신다면 누구나 들리게 되는 부천 스타필드 방문기를 글로 작성해보려고 해요!!

 

사실 먼저 어제 있었던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해요 ㅠㅠ 어제 아이그리다 수업시간이 3시 50분부터였는데 시작하자마자 울리는 경보... 역시나 코로나였죠 근데.. 이게 뭔 일이죠..

 

부천 스타필드가 위치한 옥길동 코로나 확진자 경보

저희가 사는 곳은 시흥... 그래서 부천 옥길동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지를 못했어요... 실제로 이 경보가 울리기 전에 아시는 분들은 벌써 알고 계시더라고요,... 수업받는 도중 받은 이 문자 수업을 끝마치고 바로 옥길동에서 떴어요 휴...

 

부천 스타필드 2층

저희의 목적은 아이그리다였지만 아이그리다가 위치한 곳이 부천 스타필드 바로 옆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주차도 그리고 트레이더스도 같이 위치해있어 집안에 필요한 것들도 살 계획을 함께 세우고왔어요 그래서 당연하게 들어왔죠 ㅋㅋ

 

아이그리다 시작시간보다 일찍 와서 구경하고 살 것 사기 위해 주차를 하고 입장한 스타필드는 처음 입구부터가 좀 허술하다고 해야 하나요.. 코로나로 인해 입구가 사방으로 있는 스타필드 구조상 모두 셀프로 태블릿을 두고 특정 공간에 얼굴을 대고 측정하는 시스템인데... 어우... 사람들이 그냥 지나가요 확실히 앞에서 누가 막아가며 하는 방법이랑은 차이가 크더라고요.. 

 

이렇게 유동인구가 많고 입장 고객이 많은 경우에는 더 확실하게 방역이나 체온 측정 소독에 신경을 써야 할 텐데 말이죠... 조금 실망했는데 음... 코로나 경보가 울린 이상 실망에서 좀 걱정이 크네요...

 

 

저희는 확실하게 계획을 세우고 방문했던 터라 다른 층은 가지 않고 시안이 옷과 장난감 코너가 있는 2층과 트레이더스만 들렸다가 아이그리다로 나왔어요

 

확실히 2층은 아이들 옷과 장난감 코너가 있기에 바닥에는 아이들에게 흥미를 끌 수 있는 모션 플레이가 설치되어있더라고요 이건 마치 아이들을 이곳에 묶어두고 어른들의 쇼핑을 자유롭게 하기 위함이랄까요?

 

아주 어린아이들은 옆에서 지켜보고 있어야 하는 게 당연하지만 어느 정도 큰 아이들은 놔두고 쇼핑을 할 정도는 될 것 같아요 시안이는 제가 옆에서 지키고 시안맘은 편하게 알아볼 것들 알아보고 살 것들 사고 편하게 쇼핑을 했네요^^

 

부천 스타필드 2층

부쩍부쩍 했던 아이들이 모두 떠나고 이제 시안맘의 쇼핑도 끝났으니 떠나야 하는데.... 우리 아들은 혼자서도 잘해요.. 혼자서라도 계속 놀고 싶은 우리 아들 시안이는... 오라고 해도 멀리 가도 따라오지 않고 허수아비처럼 그 자리를 지키고 서있었어요.... 흑... 이럴 때면 힘들어집니다....

 

시안이는 본인이 실컷 놀고 본인이 스스로 나와야 하는 성향이라 중간에 끝을 내는데 힘들어하는 성격이에요 누구 성격인지 몰라도... 참 ㅋㅋㅋ 

 

안아달라하기 선수 이시안

놀 때 그리고 본인이 흥미가 있을 때는 힘들어도 뛰어다니는 이시안... 어디를 이동할 때면 바로 안아달라 그 자리에서 손을 뻗는 아이.... 엄마에 손목은 오늘은 아주 아작이 나버렸네요...

 

2층에서 최대한 시간을 보내게 해 주고 꼬시고 꼬셔 내려오는데 에스컬레이터는 또 시안이가 좋아하는 구간.. 바로 내려 달라고 하면서 손잡고 내려오네요 치사한 놈...ㅋㅋㅋ

 

내려와서 지하 2층에 위치한 트레이더스를 방문 집안에 필요한 물건 식품을 사기 위해 들렸어요 뭐... 트레이더스에 대해 설명하기에는 모르는 사람보다 아시는 분들이 더 많기에 간단한 정보만 알려드릴게요!!

 

 

지하주차장에서 트레이더스를 방문하기 위해 올라오시는 분들은 카트가 지하 3층 ~ 5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먼저 가지고 올라오셔야 두 번 일하지 않고 편하게 쇼핑을 즐기실 거예요... 저희처럼 지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셨거나 지하에서 지상으로 올라오셨다가 내려오시는 분들은 불편하시겠지만 한층 더 내려가서 카트를 가지고 다시 위로 올라오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굳이 카트가 필요 없으시다면 상관없지만 말이에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부천 스타필드가 편한 건 쇼핑센터나 마트들이 하나씩 같이 지어진다는 점이에요 고기를 워낙에 좋아하는 부부다 보니 정육코너는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는데... 오늘은 계획에 없을뿐더러 고기들의 양이 대용량이기에 저희가 사서 먹기에는 너무 많아 패스.. 나중에 냉동으로 해놓고 먹어도 되는 안전한 고기를 알아보고 사기 위해 뒤로하고 트레이더스를 떠낫다는.... 

 

무튼 카트에는 여러 물건들이 쌓이고 쌓여 쇼핑을 마무리했는데.. 이건 뭐 다 이시안 이시안 이시안 이시안... 저희 부부가 먹을 건 부대찌개? 간단한 저녁거리 ㅋㅋㅋ 시안이를 위한 쇼핑이었다고 해도 무방해요 ㅋㅋ

 

계산을 하고 후다닥 아이그리다 일정을 위해 달려 나와서 늦지 않게 골인~

 

계획 없이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과소비를 하지 않았기에 알차게 시안이도 신난 하루 일정이었다고 시안맘과 서로 칭찬을... 하며 ㅋㅋㅋ 단지 코로나가 걸리긴 했지만 지금까지 별 탈 없이 지내고 관련해서 연락이 오지 않았기에 안심하며 지내고 주말을 마감하려고 합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한주의 시작 월요병이 기다리는데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이겨내며 서로 건강한 삶을 살아가도록해요^^ 남은 시간 잘 보내시고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