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교정일기

치아교정일기)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 구매후기(DA-CLS01)

by 시안대디 2020. 11. 1.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 언박싱 전

어제는 부득이하게 글을 올리지 못했어요^^ 오늘은 어제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배송시킨 단미 구강세정기가 도착했어요^^ 내 돈 내산 정보글이니 오해하지 마시고 봐주세요!!

 

현재 사랑니를 발치하고 4일차로 진통제를 달 고살 정도로 통증은 여전히 지속되고 먹는 건 죽과 수프만을 먹고 있어요 살이 얼마나 빠졌는지 나중에 체중계로 보여드릴게요... 육안상 체감상 그래도 많이 빠졌을 것 같아요 운동도 못하고... 통증이 사라지지 않고 또 오른쪽을 뽑아야 하나... 이 걱정이 앞서네요!!

 

왜 사랑니 이야기를?

 

아!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 이 제품을 산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하지만 제일 큰 이유는 제가 교정 중이기도 해서예요 교정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교정 장치에 음식물 섭취를 하고 나면 엄청 잘 끼고 꼬이고... 집에서는 가족들 뿐이라 상관없지만 혹시라도 밖에서 외식을 하고 다른 사람이 본다면... 아오... 상상도 하기 싫어요 ㅋㅋ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

일단 생긴 모습은 그림과 같고요 처음 써봐서 얼마나 좋은지 얼마나 개운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주변 교정을 해보신 분들 그리고 쿠팡에서 구매하고 써보신 분들의 후기글을 보고 가성비 갑이라는 소리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와우 회원이라 오늘 아침에 바로 받았어요 당장 필요했기에 로켓 와우로 주문을 했어요~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 구성품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 픽(DA-CLS01)의 구성품은 사진에서 보시는 게 전부인데요 휴대용 가방, 본체, 기본 노즐팁 2개(케이스), 설명서,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아주 간단하죠

 

오늘은 점심에 죽을 먹었어요 데워서 바로 먹는 죽이라 저번처럼 아주 갈아서는 먹을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알맹이가 커서 교정장치 사이사이에 엄청 끼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 픽(DA-CLS01)을 사용해봤어요 사용설명서를 꼼꼼하게 읽고 처음에는 하라는 데로 해봤어요 200ml 물통인데 이거 금방 소비돼버리네요 ㅋㅋㅋ 입을 벌리고 물총 쏘듯이 총총 거리며 물이 나오면서 잇몸과 이 사이사이를 쳐주는데 끼어있던.... 음식물들이 우수 우수 엄청 잘 떨어지네요 그리고 잇몸 사이사이 치간칫솔로 해결해야 했던 부분도 깔끔하게 정리되더라고요 엄청 개운했어요 

 

 

참고로 제가 잇몸도 약하고 치주질환이 있어서 더 필요하긴 했는데 이거 하니까 칫솔로 느끼지 못하는 느낌을 또 받네요 ㅋㅋ 처음 하시는 분들은 조준 잘하세요... 저 하다가 거울 몸 얼굴 아주 사방으로 다 튀면서 했어요 ㅋㅋ 그래도 하고 나니 너무 개운하고 좋은데요^^

 

그리고 특징이 있다면 3가지 진동모드가 있는데 스탠더드, 젠틀, 마사지 이렇게 있어요 저는 현재 교정 중이기때문에 잇몸도 약하고 이빨도 약해져 있어서 젠틀모드를 사용했어요 젠틀도 약한 세기는 아니였어요 ㅋㅋ 보통분들은 스탠다드 쓰면 아주 개운하실 것 같아요^^ 마사지 모드는 아주 부드럽게 잇몸을 총총거리며 쏴주더라고요 ^^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 간략 소개

물을 사용하고 물로 세척하는 기계이기 때문에 방수는 필수! 그리고 기계를 켜고 2분이면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 마지막으로 간편하게 세척하고 휴대할 수 있는 부분까지 3만 원이라는 가격에 충분한 기능들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사용하는데도 크게 어려움 없이 버튼 두 개로 키고 끄고 진동 모드 바꾸고 기계치이신 분들도 충분히 혼자서 사용 가능한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 오늘 첫 사용이라 그런지 몰라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혹시라도 사용하다가 생기는 장단점이 있다면 다시 글로서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구강세정기 종류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살 때 좋은 거 사버리는 쪽이라 많이 고민했는데  후기와 평을 찾아보다 보니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을 결정했네요!!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 작동모습

소리로 느끼시겠지만 모드가 변할 때마다 진동의 세기가 달라져요 아마 진동소리만 듣고도 어떤 모드인지 아실 거예요 제일 센 소리가 스탠더드 그리고 약한 진동 젠틀 모드 그리고 끊어지는 소리는 마사지 모드예요 구별하기 쉽죠? ㅋㅋㅋ

 

세정하고 난 후에 찌꺼기들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예의상 참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잘 빠져서 놀랄 정도였으니 말 다했죠 뭐!!

 

오늘은 단미 구강세정기 클린픽(DA-CLS01)에 대한 구매후기 글이었고요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