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경기도 시흥 알리기

시센푸) 세계로마트 시흥점 정육코너 오픈 짝짝짝

by 시안대디 2020. 12. 15.

세계로마트 시흥점 정육코너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세계로마트 시흥점 정육코너!!! 정확한 신고필증 사진은 퍼와서 가지고 오면 문제가 될 부분이 있을까봐 그렇게까지는 하지 못하겠고 일단 신고필증이 오늘 날짜로 발급이 되었어요 이에 따라 오늘 날짜로 정육코너가 오픈했어요!! 

 

아침부터 입주자 카페에 세계로마트 시흥점 정육코너 오픈이라는 글이 올라왔고 이 부분에 크게 관심을 갖고 있던 우리 시센푸 입주자 분들과 주변 주민들!! 시맘수라는 지역 맘 카페에도 올라갔고 아침부터 정육코너에는 사람이 엄청 북적거렸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로 집에서 시안이를 가정보육 중이라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으나 어차피 고기 도둑 시안맘이 퇴근하고 같이 가자고 할 테니 참았어요!! 역시나 퇴근 후 시안이 치과검진을 마치고 주차한 뒤 바로 마트로 직행! 정육코너가 저기 있구나라고 할 정도로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었어요 

 

세계로마트 시흥점 정육코너

일단 질과 가격은 그냥 눈으로만 봐도 엄청 신선해 보였고 맛은 뭐 말해뭐할까요 맛있겠죠!! 고기의 가격은 주변 정육점 그리고 롯데마트와 직접 비교는 하지 않았지만 오픈 행사도 있고 싸다는 느낌은 받았어요!!

 

고기를 워낙 좋아하는 저희 부부... 세계로마트 시흥점 정육코너가 오픈하면 무조건 고기 먹는 날로 정해놓고 기다렸어요... 그래서 오늘 고기 먹어요!! 한우도 비싸다고 생각이 들진 않았지만 오늘은 한돈으로 배에 기름칠 좀 해보겠습니다!!!

 

역시나 정육코너가 오픈하니 진정한 마트가 되어버렸네요 가오픈날보다 사람들이 더 많아졌어요 코로나로 요즘 마트 외출도 꺼려지지만 정육코너는 한번 두 눈으로 봐야겠더라고요 개인 방역 철저하게 하고 다녀왔으니 걱정 마세요^^

 

사진으로 거의 모든 정육들을 보여드렸지만 그래도 혹여나 빠진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뭐... 참고할 것도 없이 오셔서 구경 한번 해보세요 행사도 하고 있어서 가격이 착해요 착해!~!

 

음 그리고 세계로마트를 며칠 가보면서 느낀 건 타임세일이 정말 많다는 점 오늘도 무려 11900원에 판매를 했던 딸기 저 가격이어도 품절사태에 엄청난 입소문으로 많이 판매되었는데 오늘 오전이었을까요.. 무려 2000원에 타임세일을 진행 어떤 분들은 6박스를 데리고 가셨다네요...

 

그리고 오늘 6시쯤 갔다 왔는데요 전복 5마리 10000원 판매를 하던 걸 10마리에 15000원으로 판매 그리고 한팩에 7800원 초밥은 두팩에 12000원으로 타임세일을 진행... 저희는 이렇게 타임세일 상품들을 다 데리고 왔네요..ㅋㅋㅋ

 

특정 시간에 계신 분들만 살 수 있는 타임세일에 매력 다른 분들도 한번 느껴보세요 기분은 좋네요 오늘 큰돈 쓰고 갑니다... 그래도 일주일 식량을 구매했으니 따지고 보면 얼마 아닌가?... 요 ㅋㅋㅋㅋ 

 

나름 자기 합리화 중입니다..ㅋㅋ

 

마지막으로 현재 세계로마트 시흥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의 가격들을 알려드리고 오늘 글은 이렇게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