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경기도 시흥 알리기

시센푸) 세계로마트 시흥점 정육코너 잘못된 정보 알려드려요

by 시안대디 2020. 12. 12.

정육코너 오늘 오픈이라고 했던 이야기는 잘못된 소문입니다 현재 어제와 같은 상황입니다!!

직원분이 어제 직원들이 나와 고기 준비하는거 보시고 오래하신 부분이 있으신것 같고 몇몇 직원분들의 잘못된 정보로 이야기하신 것 같다고 하시네요^^

정육코너에 대한 잘못된 정보드려서 죄송하네요...

저는 직원에게 들은 내용이라 더 확신을 갖고 말씀드렸던 부분이니 이해해주세요...

오늘 처음 세계로마트 시흥점 승강기 쪽으로 나와봤어요 박스 포장 공간이 깔끔하게 준비되어있네요!!!

그리고 에스컬레이터로 입출입하는 곳도 있었네요... 코로나 때문에 살것만 사고 보이는곳만 설명드리다보니 이렇게 군데군데 꼼꼼하게 한번에 설명을 못드렸네요 ㅠ

에스컬레이터 입출입구는 현재 운영을 하지 않고 막혀있어요 언제 운영될지는 모르겠지만 편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