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경기도 시흥 알리기

시센푸) 시흥 센트럴 푸르지오 스크린 골프장(입주민)

by 시안대디 2020. 10. 21.

시센푸 골프장

골프를 치지 않아서 크게 관심은 없지만 단지를 소개하면서 빼먹으면 안 될 것만 같아서 이렇게 글로 소개드려요~ 10월 초에 드디어 오픈한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장 골프를 취미로 치시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장소겠죠^^

 

저 같은 경우는 골프를 대학교 교양수업으로 배운 게 전부라 장비들이 한 개도 없네요... 가끔 볼 때면 재밌어 보이기도 하고 운동도 될 것 같은 느낌에 배워보고 싶지만 골프도 여유가 있어야 하는 운동이더라고요 ㅋㅋㅋ 처음 구경 갔는데 시원시원하게 스윙들 하고 계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골프 용어를 전혀 알지 못하고 쓰는 글이니 양해 좀... 일단 골프장은 이렇게 한 라인에 타석이 쭈욱 있고요 자체적으로 거리두기를 실시하시면서 치고 계시더라고요 최대한 얼굴 안 나오는 타이밍을 노리다가 찰칵했어요^^

 

스윙하는 소리와 공치는 소리 그리고 표적지에 맞는 소리를 들으니 실력들이 좋으신 것 같았어요 ㅋㅋ 골프라고는 스마트폰 게임에서 나오는 파파파파파 이런 것뿐이니... 어우 수준 딸려라... 이렇게 타석이 있고요

 

시센푸 골프장

보시는 사진처럼 퍼팅연습장도 따로 구석에 간단하게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제 생각엔 퍼팅이 골프에서 중요하다고 했던 대학 교양수업.... 때의 기억이 ㅋㅋㅋ

 

각설하고 한 분이 연습 중이기에 모습을 최대한 거리면서 찍은 사진이라 양해 부탁드려요^^

 

 

이렇게 골프장은 타석과 퍼팅을 연습할 수 있는 공간 이렇게 구성되어 만들어져 있어요 아직까지는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지 않는 것 같아요 부담 없이 오셔서 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마스크 착용을 잘해주시더라고요^^

 

중년의 부부가 각자 골프가방을 들쳐 매고 오시는 모습을 보니 언젠가는 기초라도 배워서 와이프와? 아님 시안이 와 같이 와서 연습하고 게임도 했으면 좋겠네요 오래 걸리겠지만요...

 

시센푸 스크린 골프장

가장 신기했던 시설!! 스크린 골프장이 있다는 점!! 저는 스크린 골프장을 아파트에서 보기는 처음이라 조금 신기했지만 모르겠어요 요즘은 다 하나씩 있나요? 그래도 골프 칠 줄 모르는 저한테는 마냥 신기한 모습이네요

 

골프 치시는 분들은 필드 못 나가는 걸 대신 스크린 골프장에서 지인들과 게임으로 즐기신다는 것으로만 알고 있어요 그래도 필드 나가서 치는 기분은 조금 내면서 자신의 실력을 대충은 짐작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 아닐까요?

 

헬스장과 수영장 사우나처럼 입주민 카드로 하루 2회 무료이면 좋겠지만 골프여서 그런지 몰라도 골프장과 스크린 골프장은 카드로 체크하면 일정 금액이 관리비에 청구가 된다고 하네요

 

시센푸 그리너리 라운지 운영표

보시는 것처럼 운영은 위와 같이 하고 있어요 이것도 2단계 격상될 시에 달라지겠지만요^^ 아직 헬스 부분에 PT GX 부분 수영강습 부분 골프 개인강습 부분이 어떻게 될지는 정해진 것이 없지만 사전조사를 통해서 정해진다고 해요!! 저는 일단 수영이 새벽반 오전반이 있으면 기초부터 다시 배워볼까 해요... 시안이와 함께요 ㅋㅋㅋ 수영은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생존법이니까요!!

 

시센푸로 이사를 계획 중이시거나 단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변 구석구석 사진 찍어가며 설명 많이 해드릴게요!! 입주민을 위한 공간이다 보니 공간이 아주 넓지는 않아요 그래도 단지 내에 이런 시설들이 있다는 게 큰 장점 아니겠어요? 전 이 공간에서 계속해서 생활을 할 생각을 하니 너무 좋네요 ㅋㅋ

 

오늘은 골프장 스크린 골프장 소개로 끝을 내려고 해요^^ 다음번 소개는 수영장 사우나가 될지 아니면 어린이 도서관이 될지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모든 공간이 정상 운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코로나야 물러가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