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일상생활 엿보기

젠틀맨헤어 시흥점 시안 인생 첫 펌

by 시안대디 2020. 12. 6.

젠틀맨헤어 인생 첫 펌

오늘은 주일 코로나로 인해 대면 예배는 가지 못하고 비대면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시안이 간헐적 외사시 수술로 인한 가림 치료를 하면서 시간을 보낸 뒤 오래전부터 파마를 한번 시켜볼까 고민하다가 간수치 그리고 간헐적 외사시 수술 신경 쓸 부분들이 많아 파마를 생각만 했지 결과적으로 실행으로 옮기질 못했는데 저번 주부터 머리 손질이 필요한 시안대디와 시안이 마침 일요일 코로나로 사람 많은 곳도 못 나가고 드라이브도 고민했는데 포기 결국 미용실 마실을 나가기로 결정 미용실을 네이버로 검색하면서 찾기 시작했어요

 

지금 살고 있는 시센푸 상가에도 미용실이 많은데 갑작스럽게 잡은 일정이라 예약도 다 차고 일요일 휴무인 곳이 대부분이라 상가로 가고 싶었지만 갈 수 없었어요... 그리고 코로나로 사람이 많은 곳 보단 예약제로 1인 샵으로 찾아보던 중 젠틀맨헤어라는 1인 샵 미용실을 시안맘이 찾았고 예약도 가능했어요  바로 전화 통화를 해서 3시로 예약을 잡고 여유를 가지고 준비를 해서 출발했어요

 

map.naver.com/v5/entry/place/1932737423?c=14115575.8516237,4500185.4022596,18,0,0,0,dh

 

네이버 지도

젠틀맨헤어

map.naver.com

 

위치는 몇 개의 글에서 언급드린 은계지구에 위치해 있고요 위에 링크를 통해서 네이버 예약과 위치까지 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도 처음 가는 곳이라 어디 위치해있는지 알아야 했어요 ㅋㅋ

 

젠틀맨헤어 인테리어

젠틀맨헤어에 딱 3시에 도착 코로나 방역수칙으로 방문 명부 작성을 마치고 내부 인테리어를 아주 간단하고 아주 아담했어요 요즘 헤어숍 오픈하는 곳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1인 샵으로 100% 예약제로 운영하시더라고요 본인이 편한 시간에 대기시간 없이 조용한 분위기에 미용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시안이와 저는 둘 다 같은 스타일로 파마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어린아이에 경우 아직 모발이 성장이 끝나지 않아 컬이 빨리 풀린다고 해서 시안맘이 약간 고민에 빠졌다가 일단 사장님을 믿어 보기로 하고 맡겼어요 

 

올해 초부터 키즈 미용실을 졸업하고 일반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기 시작해서 걱정은 하지 않았는데 ㅋㅋㅋ 파마는 처음이라 어떻게 버텨줄지 걱정했는데 확실히 1인 샵이라 다른 사람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큰 부담을 느끼지 못했어요 시안이는 간지럼을 잘 타는 편이라 가위나 이발기가 살에 다면 간지럽다고 웅크리는 거 빼면... 참 잘했어요 그리고 기다리는 시간에는 사장님이 챙겨주신 사탕과 엄마와 사진 찍기 놀이를 하면서 힘들지 않게 기다렸어요 위에 사진처럼 저도 똑같은 과정을 거쳐 머리를 완성했어요^^

 

정말 어떻게 파마가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잘 어울릴지 걱정도 되고 중성화까지 하고 머리까지 샴푸하고 말리는데 점점 나오는 파마 형태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 드라이까지 시작하니 확실하게 보이는데.... 이게 웬일 너무 잘 어울려서 입이 쩍... 아직 꿀 피부에 뭘 하든 이쁜 나이지만 이렇게까지 잘 어울리기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잘 된 거예요...

 

젠틀맨헤어 첫 파마 성공적

너무 이쁘게 잘 나오고 잘 어울리죠? 너무... 도치맘 도치 빠인가요.. ㅋㅋㅋ 이미지가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니 역시 머리빨 얼굴 빨 모두 조화가 잘 어우러져 완벽한 얼굴을 만들어 줬네요 ㅋㅋㅋ

 

가족들이 모여있는 톡에 사진을 보내주니 할아버지가 바로 전화 오더니 너무 잘 어울린다며 칭찬에 칭찬을 ㅋㅋㅋ 고모도 큰아빠도 너무 이쁘다며 잘했다고!! 인생 첫 파마가 이렇게 성공적으로 끝났는데...

 

같은 파마를 했는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 분명 너의 아빠인데 이러기 있음? ㅋㅋㅋ 부자 투샷을 공개합니다!!

 

 

잘 나왔나요... 완전 아빠는 시안이 옆에서 원래 오징어였는데 더 오징어가 되어버립니다.... 또르를.....

 

www.instagram.com/gentle_manhair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사장님도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하시면서 사진 찍어서 올려도 되냐며 부탁을 하셔서 흔쾌히 수락을 했어요 위에 인스타가 젠틀맨헤어 공식 인스타그램이고 들어가시면 시술 사진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저희 부부는 시안이 머리에 너무 만족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집에 와서도 너무 잘생겨서 너 왜 이렇게 잘 생겼냐며 쫒아다니면서 괴롭혔어요 잘 커서 나중에 생긴 값 좀 했으면 좋겠네요^^

 

코로나가 격상된 오늘 더 힘들어진 소상공인 분들 영업까지 못하는 분야들...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한 시국 힘내서 버텨봐요!! 그리고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파이팅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