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일상생활 엿보기

시안이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by 시안대디 2020. 12. 25.

 

 

크리스마스 이야기

오늘은 좋은 정보 그리고 후기를 남기는 글이 아닌 모든 아이들이 산타할아버지를 찾는 바로 크리스마스이기도 하고 한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그냥 넘길 수 없는 날이기에 크리스마스 이야기로 대신하려고 해요^^

 

4살 아이를 키우면서 장난감은 많이 안 사줘야겠다고 마음을 먹어도 쉽지않아요... 이번에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한달 전부터 어떤 장난감이 제일 갖고싶냐며 물어왔는데... 주마다 바뀌는 장난감.. 어떤 결정을 해야 시안이가 좋아할지 정말 모르겠더라고요 ㅋㅋ

 

 

일단 주마다 바뀌는 가운데서도 공통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요괴메카드 섭풍기... 이건 무조건 구해야했어요 구해야 한다는 건 단종상품 중고나라에서 찾고 찾아 구했습니다!! 그리고 미니특공대.. 저희 시절 후레쉬맨, 파워레인저 같은 유형에 만화인데 이상하게 같이 보게되더라고요 아무튼 빨강, 노랑, 파랑, 핑크 이 네명의 전사들 중 이번에는 한가지만 사줄 생각인데.. 어떤 색을 해줘야할지 고민하다 파랑으로 결정 

크리스마스 이야기

시안이가 잠들고 저희 부부는 선물 포장을 시작했어요 별거 없는데 엄청 비싸네요.. 공룡메카드 처럼 끝까지 가면 미니특공대도 출혈이 엄청 클것 같더라고요... 한번 시작했으니 어디까지 가긴 갈텐데 지켜봐야죠 ㅋㅋㅋ

 

위에 3가지 선물을 각 각 포장을 끝마치고 쉬는데 인스타에 사람들이 어플을 사용해서 자고있는 아이 주변에 산타할아버지를 합성시켜 사진을 찍어 올리고 있더라고요 시안맘도 본인도 한번 해보고싶다며 당장 어플을 다운 받아 열심히 두드리더니 결과물을 보내왔어요^^

아이들이 보기에는 정말 감쪽같고 속을만하네요 ㅋㅋㅋ 어떤 좋은 꿈을 꾸면서 자는지 침을 흘리네요.. 내일 산타 할아버지가 진짜 오실까... 걱정하면서 잠을 설쳤다는데 내일 어떻게 놀래켜 주어야할지 걱정이 앞서네요...

 

저렇게 찍고 시안맘은 시안이 곁으로 가서 내일 아침일찍 일어나서 산타할아버지를 찾을 것 같다며 먼저 잠을 청했어요 저는 어떤 방식으로 동심을 지켜주어야할까 고민끝에 크로마키를 활용 산타할아버지를 만나게 해주기로 했어요

 

제일 먼저 크로마키 배경에 크리스마스 답게 배경을 빨강으로 채워주고 산타할아버지를 위치시켜줬어요

이 배경들은kor.pngtree.com/free-christmas-background

 

크리스마스 배경, 사진 및 배경 화면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큰 컬렉션 찾기15000+ 크리스마스 Pngtree에 배경 이미지의. PSD, AI, EPS 또는 CDR 형식으로 모두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크리스마스배경 이미지 및 벡터 높은 해상도를 가지고 배너, 포

kor.pngtree.com

모두 이 사이트에서 무료 공유해주신 덕분에 잘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급작스럽게 준비한 면이 있어서 그리고 아직 영상 제작 그리고 편집 능력이 되지않아 주변 분들의 힘을 빌려 영상을 작게 만들어 준비해주었어요 

 

www.youtube.com/watch?v=hllx8drwKnA

시안이에게 잠시 산타할아버지가 되어주시고 좋은 말씀 해주신 유튜브 꾸이센님 이제 시작하신거 같은데 혹시라도 영상 사용에 문제라도 있으시면 바로 이야기해주세요^^ 보여주기만 하려다가 그래도 기록해두고 싶어 녹화를 해서 말씀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이야기

그래도 즐겁게 크리스마스 아침을 맞이했어요 아주 잘 속아주고 선물도 다 마음에 들어하니 기분이 엄청 좋네요 비록 코로나 조치로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이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서로가 서로에게 지켜야 할 부분이니 잘 지켰어요 옆 동네 살아도 만날 수 없다니 참... 연초까지 잘 참고 다시 가족들과 웃으며 만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조카 못 본지 몇개월이 지나고 있는지... 크리스마스 선물도 챙겨주지 못하고 미안하네요^^

 

시안이의 4살 크리스마스는 어떤 기억으로 남았을까요 크면 기억못하겠지만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았다고 이야기하네요... 내일 산타할아버지 또 오시냐며... 5살되고 말 잘듣고 울지않고 엄마아빠 말씀 잘 들으면 또 오신다고 이야기해주고 누웠네요... 휴 ㅋㅋㅋ 선물 또 준비 할 판...ㅋㅋㅋ

 

모두 코로나로 우울한 크리스마스는 아니였는지 궁금하네요 내년 크리스마스 뿐만 아니라 명절까지 모두가 정상적으로 즐겁게 웃으며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하며 2020년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여기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