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일상생활 엿보기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 사용기

by 시안대디 2020. 11. 13.

현재 클린맥스 청소기로 탈바꿈되면서 외관 그리고 청소 도구들까지 바뀌었는데 기능적인 것도 추가가 되었지만 전체적인 기본적 기능들은 같으니 참고하고 봐주세요 일단 위에 처럼 물통에 맥스 선까지 물을 채워 주셔서 기본적인 청소기를 준비해주세요 그러면 1차적인 준비가 끝나는 거예요

siandaddy.tistory.com/37

 

구매후기) 시레나 청소기, 클린맥스 청소기

렌탈해서 사용 중인지 1년 하고 6개월 정도 지나가는 시레나 청소기 저희에게는 메인 청소기가 따로 있지만 시레나 청소기를 렌탈해서 월 이용료를 4년간 지불하고 쓰는 이유는 당연히 있겠죠?

siandaddy.tistory.com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은 시레나 청소기로 현재 클린맥스 청소기로 제품이 업그레이드되면서 기능적 외관적으로 바뀐 점 양해 부탁드리면서 사용하는 분야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기에 올리는 일상 글이니 오해하지 마시고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은 다음주로 잡힌 시안이 수술을 위해 감기와 모든 질병에서 조심해야 하기에 하루도 빠짐없이 아주 가깝게 접촉하는 침구류 털기를 하려고 계획했어요 일단 제일 먼저 일반 청소기를 가지고 집안 대청소를 하고 걸레질까지 하고 있으니 시안맘과 시안이가 집으로 복귀를 했네요!!

 

 

시안이와 한 시간가량 놀이를 해주고 혼자 놀아도 되겠냐고 묻고 난 후에야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를 가지고 침구 청소를 할 수 있었어요^^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

위에 절차를 마치셨으면 일반 청소기로 사용하실건지 침구 청소를 하실 건지에 따라 앞에 파츠를 변경해주셔야 하는데 침구 청소를 하기로 했으니 침구 청소 파츠를 끼워주시고 준비를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 사용하는 모습

 

보시는 것 처럼 침구를 쫙 펴주시고 침구 청소 파츠를 위로 올리셔서 청소기로 다림질하듯이 밀어주시면 되는데 보시는 것처럼 압이 새지만 가벼운 침구들이 빨려 들어가지 않고 부드럽게 다림질되듯이 침구 위를 부드럽게 왔다 갔다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실 거예요 시간 관계상 빠른 속도로 영상을 찍었지만 침구 청소를 하는 모습과 방법은 모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위에 사진처럼 깨끗한 물을 담고 시작한 청소... 정확하게 퀸사이즈 매트 2장 이불 2장 저희 가족들이 쓰는 베개 5종류 그리고 퀸사이즈 매트리스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청소한 결과... 확실한 기능을 해주는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 더럽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청소한 지 1주일 만에 나온 결과이기도 하고 시안맘 말로는 위에 거품이 세탁하면서 사용한 섬유유연제 섬유 잔존물이라고 하네요... 섬유유연제가 안 좋다는 말도 들었는데 이렇게나 섬유에 많이 잔존하다니... 거품은 그렇다고 하지만 물 색이 참...ㅋㅋㅋㅋㅋㅋ 오늘같이 미세먼지 많은 날 청소한다고 문을 열어놓고 했더니 그만큼 더 쌓였나 보네요^^

 

오늘도 아주 깔끔하고 편하게 잠을 자겠네요!! 시중에 침구 청소기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고 형태도 기능도 다양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저희는 건조기 먼지 털기 기능도 함께 사용하는데도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를 이용해서 또 청소를 해도 어느정도 빠지지 못한 먼지와 저런 거품들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건조기보단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가 침구 청소 담당이랍니다^^

 

(구)시레나 청소기 -> (현)클린맥스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요즘 핫하게 침구청소기로 뜨고 있다는 청소기 한가지 홍보아닌 광고아닌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지인이 직접 써보고 추천했던 제품이라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