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방문후기

방문후기) 코베 베이비페어 (11.05 ~ 11.08 - 송도컨벤시아)

by 시안대디 2020. 11. 8.

코베 베이비페어 (11.05 ~ 11.08 - 송도컨벤시아)

오늘은 주일 예배를 마치고 시안맘과 시안이 카시트를 바꿔주기 위해 코베 베이비페어 (11.05 ~ 11.08 - 송도컨벤시아) 에 가기로 계획을 전날에 세워두었어요 요즘 들어 시안이 갖난쟁이부터 사용하던 카시트에 부쩍 불편함을 느끼는 시안이가 불편하다고 소리소리를 지르고 귀에 딱지가 생기도록 이야기를 해서 하루빨리 바꿔줘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온라인에서부터 집 근처 육아 대장 매장에 방문해서 가격과 여러 정보를 얻어가며 편하고 안전한 카시트를 사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어요 뭐든 100% 만족은 할 수 없기에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만 만족이 된다면 사는 쪽으로 해야겠다고 마음먹었고 마침 코베 베이비페어가 송도에서 열린다는 광고를 보았어요!!

 

 

베이비 페어가 좋은 점이라면 여러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직접 앉혀도 보고 만져도 보면서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정말 매력적인 행사죠 가격 또한 정말 착하고 진열상품까지도 기존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있기도 하고요 시안이를 뱃속에 품고 있을 때도 코베 베이비페어는 서울에서 열리든 송도에서 열리든 진짜 자주 갔었고 심지어 시안이 태어난 다음 날에는 혼자서도 코베 베이비페어로 혼자 심부름을 갈 정도로 자주 다녔죠 ㅋㅋ

 

시안이가 커가면서 코베 베이비페어를 갈 일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카시트 구매를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 각설하고 저희가 고민 끝에 결정한 브랜드는 브라이텍스 카시트로 찾아보니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구매했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결제한 카시트가 도착하면 설치 후 사용후기까지 동시에 바로 올려드릴게요^^

 

코베 베이비페어 (11.05 ~ 11.08 - 송도컨벤시아)

저희가 간 날은 코베 베이비페어 (11.05 ~ 11.08 - 송도컨벤시아) 의 마지막 날로 각 업체들은 진열된 상품들을 정리하거나 싸게 가져갈 수 있는 날이기도 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4시 거의 막바지여서 그런지 복잡하게 방문객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www.cobe.co.kr/

 

코베 베이비페어

임신, 출산, 육아의 모든 것! 일산킨텍스, 강남코엑스, 송도컨벤시아, 수원메쎄에서 만나는 코베 베이비페어. 내 손 안의 베이비페어 코베몰!

cobe.co.kr

다음 코베 일정이나 지난 일정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 코베 베이비페어가 열리는 장소와 날짜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시고 온라인으로 사전등록 코베 무료입장권을 필히 미리 신청하셔서 당일 도착하셔서 빠르게 입장하시는 게 북적거리는 사람들 속에 엉키지 않는 방법 중에 하나이기도 해요^^

 

apps.apple.com/kr/app/%EC%BD%94%EB%B2%A0/id1434654394

 

‎코베

‎1. 코베 베이비페어 & 유아교육전 전시회 무료입장권 신청은 물론 관람에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2. 코베몰 ‘코베프라이스’ 기획전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

apps.apple.com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sangmnc.cobemall

 

코베 - 내 손안의 베이비페어 - Google Play 앱

1. 코베 베이비페어 & 유아교육전 전시회 무료입장권 신청은 물론 관람에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2. 코베몰 ‘코베프라이스’ 기획전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

play.google.com

앱을 다운 받아서 신청하시는 게 개인적으로 더 편했어요 위에 안드로이드 애플 사용자를 위해 링크 남겨드려요^^

 

코베 베이비페어 (11.05 ~ 11.08 - 송도컨벤시아)

역시나... 카시트가 목적이였지만 가격과 매년 새로 나오는 신제품들 눈 돌아가게끔 하고 사려던 제품 외에 다른 지출이 생기는 건 저희 가족 일만은 아니겠죠.. ㅋㅋㅋ 시안이 장난감과 이상하게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사게 되는 충동구매... 뭐 가격이 엄청 비싼 것들은 아니라 다행이긴 하지만요 ㅋㅋㅋ 뭐 이런 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느낄 수 있는 매력 아닐까요 ㅋㅋㅋ

 

돈만 많이 있으면 참가업체에 모든 제품을 하나씩 다 사서 쓰고 싶을 정도로 점점 좋아지는 업체들의 제품들 매번 느끼지만 시안이 태어나던 그 시점과 오늘와서 본 제품들의 차이가 왜 이렇게 커 보이는지 ㅋㅋㅋㅋ 이뻐지고 기능이 더 많이 생겨있고 가격은 그렇다고 비싸진 것도 아니고... 육아는 템빨!!

 

가장 중요한 코로나로 인해 바뀐점!

 

임신 중이신 분들이나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은 꼭 휴대용 유모차라도 꼭 챙겨 오셔야 해요! 자체적으로 유모차 대여를 하던 코베 베이비페어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유모차 대여는 전혀 되지 않아요 혹시라도 오랜만에 코베 베이비페어에 오시는 분들 오셔서 매번 유모차를 대여하셨던 분들은 꼭 참고하시고 챙겨 오시길 바랍니다!

 

아이의 컨디션이 좋아야 계획하고 오신 품목들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처럼 계속 안아주며 구경을 하다 보면 빨리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만 드시니 꼭 꼭 아이들의 컨디션과 개인적인 육아 템들은 지참하셔서 즐거운 쇼핑 득템이 되는 코베 베이비페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