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여행기

여행지) 시흥 갯골생태공원

by 시안대디 2020. 9. 24.

 

시흥 갯골생태공원

오늘은 독감주사를 접종하고 아침부터 몸 컨디션이 좋지 않아 집에서 요양하다가 시안이는 등원하고 시안맘은 출근한 틈을 타서 늦잠도 자보고 상쾌한 아침이었네요^^

 

진짜 1시까지 정신을 못 차리다가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 지저분해진 집을 청소하고 움직이니 사람 사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너무 늘어지면 골병들겠더라고요 

 

3시쯤 시안맘이 퇴근하고 잠시 집에서 둘이 휴식을 취하다가 아들을 하원 시키러 함께 출발하면서 어디 가서 시안이 뛰어놀게 하자하며 결정한 곳은 바로 저희 동네 시흥 갯골생태공원이에요

 

시흥 갯골생태공원에 도착하자마자 시작한 비눗방울 놀이

평일 늦은 오후도 아니고 3시였는데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이었어요 주말에는 차가 줄 서서 들어왔다는 소리도 들었다네요 뭐... 주차장에는 차가 가득인데 워낙 넓은 부지라 사람이 많다는 생각은 못하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재미있게 놀다가 들어왔어요

 

시흥 갯골생태공원 목마를 태우며 구경중

낮잠을 패스한 시안이는 컨디션이 그리 좋지 않아서 걷기 싫어해서 목마를 태우고 다녔어요 덕분에 전 너무 힘들었죠 시안맘도 번갈아가며 어부바까지 휴... 효자예요 효자 ㅋㅋㅋ

 

 

그래도 신나게 도망치는 엄마를 잡고 본인도 도망가며 시흥 갯골생태공원을 이곳저곳 뛰어다녔어요 사람들은 요즘 이런 말을 많이 해요... 코로나가 준 선물이 마스크뿐만 아니라 날씨에도 한몫 단단히 하고 있다고

 

요즘 시안이와 이곳저곳 다니는데 때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힘들어도 날씨가 위로해주는 것 같아 다니면서 사진 찍어주는 맛도 동시에 즐기니 얼마나 좋은지... 빨리 마스크는 벗어던져버리고 싶어요...

 

 

오늘의 날씨 덥지도 않고 그렇다고 바람이 많이 차지도 않은 선선한 날씨여서 넓은 시흥 갯골생태공원을 신나게 뛰어다녔답니다!

 

시흥 갯골생태공원의 한 가지 명소가 있다면 전망대죠 높은 전망대 위로 올라가면 주변 생태계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시간 때만 잘 맞추면 노을 지는 모습을 보기에는 최적의 장소죠 위에서 그 모습을 사진으로 담으려는 전문 사진작가님들도 몇몇 보이시더라고요

 

저기를 오르락내리락... 두 번 했어요 시안이 때문에... 

 

시흥 갯골생태공원에서 가족 사진

정말 카메라에 담고 싶어 지는 날씨와 경치 참 이쁘죠? 사진 찍기에 협조 안 하는 아들... 어찌어찌해서 포인트로 유도해서 찍은 한 장 그래도 보기 좋네요^^

 

잠시 마스크를 던지고 찍고 싶었지만 눈치가 보여 어쩔 수 없이 휴...

 

경치는 좋은데 마스크로 사람 얼굴을 다 가리니 뭘 위한 사진인지... 알 수가 없네요 ㅋㅋ 그래도 잘 나온 것 같아 내심 뿌듯함을 느끼며 SNS도 블로그도 다 올리고 있네요 ㅋㅋㅋ

시흥 갯골생태공원 풍경

시안대디에게 참 소중한 아내와 시안이 이쁘죠? 그리고 저기 아이들과 뛰어노는 다른 가족분들도 참 보기 좋아요 단지 다들 마스크를 끼고 서로 접촉을 꺼려한다는 점에서 너무 아쉬울 뿐입니다

 

시흥 갯골생태공원은 여러 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주세요 드론 비행부터 사진작가 그리고 공동육아 데이트 등의 여러 목적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는데 시흥에 이런 곳이 있어서 가끔이나마 힐링을 합니다!

 

가까운 곳에 탁 트인 장소가 있다면 요즘같이 답답한 생활 속 비록 마스크는 필수지만 마음이라도 뻥 뚫리는 느낌을 받기 위해 외출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시흥 말고도 주변에 생태공원이 많이 있는데 없다면 가까운 곳으로 차를 끌고 잠시 들리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오늘 시흥 갯골생태공원에서의 힐링은 매우 만족 대만족이었어요 낮잠을 패스하고 어린이집에서 뛰어놀고 바로 생태공원에서 또 뛰어논 덕분에 우리 시안이는 벌써 꿈나라...

 

코로나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시는 육아 동지들 그리고 사업하시는 소상공인 분들 함께 힘내서 코로나 하루빨리 이겨냅시다 힘내십시오! 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