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경기도 시흥 알리기

시센푸) 미스터 빠삭 포장으로 즐기기

by 시안대디 2021. 1. 16.

미스터 빠삭

어제는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특별하게 한 것은 아닌데 시안대디가 미용실에 3시 30분 예약으로 시안이를 잠시 데리고 외출했다가 시안맘 퇴근을 미용실로 시켰어요^^ 시센푸 상가 미용실로 다니고 있거든요^^

 

작년 12월 시안이와 함께 펌을 한 곳은 은계지구의 한 미용실인데 그 날은 상가 미용실 대부분이 휴무였고 이사해서 처음 이용한 곳도 휴무라서 네이버를 통해 찾아 방문한 곳이었어요^^

 

오늘은 다시 시센푸로 이사 오고 처음 이용한 미용실로 돌아왔어요^^ 만족스럽게 미용을 마치고 마무리하는 단계에 시안맘이 도착했고 마무리를 하는 동안 세계로 마트를 다녀왔더라고요 그리고 집으로 올라가려고 하는데 솔직히 상가에 어떤 업종이 들어오는지 잘 알고는 있었는데 정작 이용은 안 했더라고요 오늘은 그래서 저녁도 먹어야 하니 말만 하던 미스터 빠삭을 포장해서 가기로 했어요^^

 

일단 저희가 들어가서 처음 메뉴를 보기도 해서 정확하게 미스터 빠삭 브랜드가 처음입니다...

 

고민을 엄청 했어요 어떤 돈가스가 맛있을지도 모르겠고 일단 메뉴는 엄청 많았어요 돈가스, 파스타 종류만 있는 곳인지 알았는데 분식, 식사류, 카레류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당연히 돈가스가 주력 상품이라는 건 메뉴만 봐도 알겠어서 다른 건 고민하지도 않고 돈가스에서 뭘 고를지를 고민했어요 

 

음... 약간 맵고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 시안맘은 들어가자마자 고른 메뉴 할라피뇨돈까스를 고르더라고요... 이건 분명 저한테 시안이도 먹을 수 있는 맛에 돈가스를 고르라는 명령이겠죠.,.. 집에서 일반 돈가스는 튀김기로 맛있게 튀겨주고 있으니 못 먹어볼 수 있는 치즈와.,. 피자돈까스에서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뭐가 좋을지.. 근데 그 고민을 바로 해결해 주시는 직원분이신지... 사장님 사모님이신지... 여쭤보질 못했네요^^

 

미스터 빠삭

반 반... 돈까스가 있었네요!! 그것도 정확하게 고민하던 치즈 + 피자돈까스!! 바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시안이 입 맛에 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 뒤김어묵우동까지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미스터 빠삭

어묵튀김우동을 시키고 포장하는 모습을 지켜봤는데 요즘 다른 곳도 이렇게 포장해 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신기했어요 제가 면류를 포장을 해봤을 때 일반 투명 비닐에 따로 묶어서 받아본 적은 있어도 이런 용기가 따로 있는지는 처음 봤어요^^;;;;

미스터 빠삭

정확하게 이런 모습입니다!! 국물 안에는 기본 어묵 그리고 팽이버섯이 있네요^^;;

 

미스터 빠삭

혹시라도 제 글을 보시고 주문하시는 분이 계실지 몰라 메뉴판 살짝 번호와 함께 올려드립니다!! 당연 배민에서 배달 주문 가능하시고요 

 

경기도 시흥 거주하시는 분들 중 시루 사용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아직 신청은 하셨는데 허가가 안 떨어져 시루 사용이 어렵다고 이야기하셨어요^^ 참고하세요!!

 

메뉴 전체를 먹어보지 않아 맛에 대한 평가를 하기에 좀 그렇지만 오늘 먹은 음식들은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단 한 가지 아쉬운 메뉴는 피자돈까스가 조금 아쉽더라고요 제가 사기 전에 피자맛과 향이 많이 나면서 또 돈까스 맛도 즐길 수 있겠구나라는 큰 기대를 해서 일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피자에 대한 색이 약하게 느껴졌네요^^;;

 

사람 입 맛마다 다르게 느껴지는 부분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미스터 빠삭 덕분에 저희 세 식구 이른 저녁이지만 아주 맛있게 배부르게 식사를 마쳤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