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반려동물/시안&대디 반려동물키우기

고슴도치 키우기) 스마트리빙 전용 높이키트

by 시안대디 2020. 12. 18.

첫 사육장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

저희가 처음 고슴도치(고순)를 데리고 와서 키우기 시작한 곳은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로 120L보다 큰 하우스로 좁은 곳에서 사는 것보다 처음부터 큰 곳에서 키우는 게 좋을 것 같아 도치퀸 매방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골라온 집이에요 사이즈는 가로/세로/높이 = 70X45X30으로 일반적인 사육장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큰 하우스로 많은 사람들이 고슴도치 그리고 햄스터를 키우는데 많이 이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양은 사이트를 통해서 숙지하세요!! 

 

www.dochiqueen.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001618&xcode=046&mcode=003&scode=&type=Y&search=&sort=order

 

도치퀸

고슴도치용품 햄스터용품 전문

www.dochiqueen.com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에서 살아온 지 한 달이 넘어가는 시점 드디어 제일 하고 싶었던 쳇바퀴를 넣어주는 시점이네요^^ 차근차근 알아보는데 지금 고슴도치의 크기에 맞춰 작은 쳇바퀴를 사면 성장이 빠른 고슴도치이기 때문에 몇 달 안돼서 큰 쳇바퀴로 다시 사는 불상사가 생긴다고 말하면서 처음부터 큰 쳇바퀴를 사주는 것을 권한다고 봤어요... 그래서 제일 큰 쳇바퀴로 알아봤어요 

 

쳇바퀴에도 브랜드 그리고 재질 크기에 따라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일단 제일 큰 사이즈로 정하고 찾아보는데 거의 대부분의 고슴도치를 키우시는 분들이 추천하시는 게 산코 메탈 쳇바퀴였어요 지름 25cm. 32cm 두 가지였는데 쳇바퀴계의 벤츠라 그런지 가격이 사악... 그래도 추천하는 이유가 소음 때문이라니 사는 김에 제일 좋은 것으로 그리고 제일 큰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여기서 문제가 생겼네요.. 쳇바퀴를 알아보는데 한가지 생각하지도 못한 문제가 하나 발생했어요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의 높이가 30cm로 구입하려는 산코 메탈 쳇바퀴 제일 작은 사이즈인 25cm도 높이가 30cm라 쳇바퀴가 돌지 않는다는 점 심지어 이미 구입하고 배송만 기다리는... 32cm는 37cm... 위에 덮개를 닫지 못하는 상황...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

덮개를 닫지 않으면 고순이 탈출 가능성이 크기에 그럴 순 없고... 결국 쳇바퀴를 빼고 다시 원위치... 고민 고민하다가 도치퀸에 전화로 문의를 하니 이런 문제가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예전부터 큰 불만사항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 스마트리빙 전용 높이키트를 만들었고 최근에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고 하시는... 이 반가운 소식

 

www.dochiqueen.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008379&xcode=046&mcode=002&scode=&type=Y&search=&sort=order

 

도치퀸

고슴도치용품 햄스터용품 전문

www.dochiqueen.com

바로 구입했어요 스마트리빙 전용 높이키트를 이용하기 전에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 대형을 쓰고 계셔야 되는 점 꼭 알고 계시고 구입해주세요 

 

스마트리빙 전용 높이키트

주문을 넣자마자 전화 한 통이 왔어요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 사이즈는 대형 사용하고 계신 것 맞냐고!! 혹시나 잘못 아시고 주문 하시진 않으셨는지 확인 전화도 주시더라고요!!

 

고맙게도 바로 배송 붙여주셔서 다음날 받을 수 있었고 기분 좋게 스마트리빙 전용 높이키트를 이용 고순이 하우스 보수공사에 바로 들어갔어요!! 위에 보시는 것처럼 뽁뽁이에 종류별로 잘 포장되어 배송되었네요^^

 

설치방법은 따로 알려주지는 않고 저렇게 오는데 충분히 안 보고도 설치 가능할 만큼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세요^^

 

스마트리빙 전용 높이키트

스마트리빙 전용 높이키트를 전부 설치하고 완성된 고순이의 집!!! 쳇바퀴가 들어가도 닫히는 덮개 그렇게 고민시키던 쳇바퀴를 넣고 나니 정말 후련하네요!!

 

고슴도치를 키우시는 분 중에 스마트리빙 고슴도치하우스 대형 사이즈를 사용 중이시면서 원하는 쳇바퀴를 넣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