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맛집

맛집)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by 시안대디 2020. 10. 7.

http://www.xn--989aoml1lq8r61mlri.com/

 

팔당초계국수

 

www.xn--989aoml1lq8r61mlri.com

날이 쌀쌀해지고 더위가 언제 없어졌는지도 모르게 추위가 찾아오고 있어요 ㅠㅠ 저희는 이상하게 계절이 바뀌는 날이면 항상 찾는 곳이 있어요... 멀어도 꼭 가서 먹죠 바로 초계국수!!

 

초계국수로 가장 유명한 곳은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이죠!  집에서 한 시간이 넘는 거리지만 귀차니즘을 극복하며 항상 먹고 싶을 때마다 움직이죠

 

덩달아 시안이도 들깨칼국수를 먹죠!! 아이를 데리고 가시는 경우에는 매번 갈 때마다 먹은 것이 들깨 칼국수, 주먹밥, 만두 이렇게 세 가지를 번갈아가며 시켜서 먹였는데 잘 먹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주차장은 테이블 수에 비하면 굉장히 협소한 편 주차장은 개인 능력.. 껏 찾아주시는 것이 좋아요 주차를 안내해주는 사람이나 주변 공용주차장이 없어 매우 혼잡해요 ㅠㅠ

 

일단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주말은 무조건 웨이팅이 필수 저희는 항상 저녁시간 때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란 걸 해본 적이 없어요 근데 점심이나 사람들이 몰리는 특정 시간 때는 무조건 웨이팅 번호표를 뽑고 매장 앞에서 무조건 기다리는 시스템이 아니라 번호와 인원 그리고 메뉴까지 주문하면 번호표가 나오고 차례가 되면 카톡으로 연락이 오니 가까운 장소나 날이 춥거나 더운 날이면 차 안에서 히터 에어컨을 켜고 기다려도 큰 문제없이 자기 차례에 들어가실 수 있어요^^

 

 

일단 와이프와 냉면도 마찬가지 와이프는 비빔 저는 물을 좋아해서 항상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에서 물 1 비빔 1 만두 1 들깨칼국수 1 저희가 시키는 단골 메뉴 구성이에요 솔직히 들깨는 시안이 혼자 다 못 먹지만 그렇다고 조금만 달라고 할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시키는 편이긴 하지만 식성 좋은 시안 대디는 별거 아니죠? 제가 다 먹어요^^ 들깨가 아주 걸쭉하니 맛나요 함 드셔 보세요^^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길건너 벨스타커피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에서 맛난 식사를 마치고 나면 누구나 그렇듯 커피 한잔이 생각나시죠 당연 주차는 초계국수집에 해놓고 움직였어요... 다른 분들을 위해 움직여드리고 싶었으나 주변 주차장이... 너무 협소해서 죄송.. 합니다

 

길 건너 주변으로 한강이 흐르다 보니 강가 주변으로 이쁜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그중에 단지 커피를 마시기 위해 간 곳인데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도 정말 특이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진짜 단순하게 커피를 한잔 하기 위해 간 곳이라서 생각 없이 시안이 사진만 두방 찍고 나와서.... 인상 깊었던 내부 외부 사진들이 없네요... 제가 며칠 내로 다시 가서 이곳저곳 찍어서 소개해드릴게요!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벨스타커피 인테리어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앞 도로는 생각보다 위험해요 아이들과 동행하신 부모님들 아이 손 꼭 붙잡고 있으셔야 해요 언제 갑자기 뛰쳐나가서 차와 사고가 날지 모르니까요

 

저희 시안이가 두 번째 방문했을 때 잠깐 방심한 사이에 뛰쳐나갔는데 다행히 오는 차량은 없어서 큰 사고는 막았어요 너무 놀래서 시안 이를 안고 둘 다 주저앉아버렸네요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 벨스타 커피 모든 투어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 역시나 시안이가 잠들지 않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움직이죠.. 출발해서 먹을 생각에 그리고 먹을 때까지는 기분이 엄청 좋았는데 왜 항상 돌아가는 길은 힘들고 기운이 빠지는 걸까요 ㅋㅋㅋㅋ 그래도 또 올 거예요!!

 

아! 그리고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본점은 포장도 가능해요!! 제가 아는 지인은 본인들은 먹고 부모님 드린다고 포장해왔더라고요 먼 길 운전해서 와도 크게 맛에는 변화가 없나 봐요 가기 힘드신 분들은 저와 같이 방문해서 드시는 지인이 있다면 포장 부탁 한번 해보세요!!

 

글 쓰면서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또 갈듯... 하네요 ㅋㅋㅋ 

 

꼭 시간 되시면 드시러 가보세요 입맛을 잃어버리신 분들 사라진 입맛 되살려드려요~

 

나중에 뒤에 말씀드린 벨스타 커피 다시 방문해서 자세하게 글 써서 올려드릴게요!! 길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