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맛집

맛집) 해마다 과메기 철따라 꼭 챙겨먹는 샘물수산 과메기!!

by 시안대디 2021. 1. 15.

샘물수산 과메기

결혼 전에는 부모님과 함께 살다 보니 과메기 철에 과메기를 먹은 기억이 있다면 정확하게 어느 분이 주신 건지는 모르지만 어느 분께서 먹어보라며 조금 나눠주신 과메기 먹은 기억 정도? 그리고 대학교 생활하면서 포항 사는 동기 어머니가 과메기 철되면 챙겨주셔서 먹은 기억? 어떻게 보면 대학교 입학부터는 그래도 매년 과메기 철마다 챙겨 먹은 것 같아요^^

 

결혼을 하고는 과메기 철에 안 먹고 넘어가면 안 될 만큼 과메기는 중요해.. 졌어요 ㅋㅋ 시안맘이 과메기는 절데 포기 안 하고 1월 ~ 2월 넘어가는 시점이면 저한테 말도 안 하고 주문할 정도니깐요 ^^

 

샘물수산 과메기

재작년부터는 항상 시켜먹은 곳에서 주문해 먹기 시작했어요 과메기도 진짜 잘하는 곳에서 주문을 해야지 어중간한 곳에서 시키면 진짜 맛 없더라고요... 원래 비린내가 나는 걸로 유명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진짜 손질부터 관리 못하는 곳에서 주문하면 비린내가 엄청 심하거나 역하다는 곳의 리뷰도 본 것 같아요^^

 

16년도 4월에 결혼해서 17년도 부터 과메기 철에 챙겨 먹기 시작하면서 17년도 18년도 19년도 각 각 다른 곳에서 주문해서 시켜먹었는데 19년도!! 윙잇이라는 한식 HMR 커머스로 유명한 곳에서 샘물수산 과메기를 시켜 먹어봤는데 전에 시켜먹은 과메기와 맛이 전혀 다르고 시안맘이 찾던 그 맛이라고 하네요^^

 

결제내역 보시면 20년도...과메기 철에... 비어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이유는 오붓하게 둘이 앉아서 먹을만한 내 집이... 없었어요 이사시기와 기존에 살던 집이 팔리는 기간이 맞지 않아 원룸생활... 거의 서로 떨어져 살았어요 그래서 먹을 생각도 못했죠^^;;;

 

샘물수산 과메기

그래서 올해는 놓치지 않고 이렇게 또 샘물수산 과메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야채부터 초장까지 완벽한 손질로 오면 편하게 과메기만 잘라서 냠냠 드시면 됩니다!! 엄청 편해요!!

 

저희는 둘이서 먹는데... 3~4인분을 시켜서 2 ~ 3일이면 다 먹어요 자랑은 아니지만..;;

 

양이 적다는 것이 아니라 저희가 그만큼 좋아하고 잘 먹는 걸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30쪽 양 많아요 ㅋㅋㅋ

 

아 그리고 혹시나 오해하실 부분인데요 19년도가격과 올해 가격의 차이가 있는 점 사진 보시면 아셨을 거예요 분명 같은 양의 제품인데요...

 

샘물수산 과메기

 

부진한 조업으로 인해 가격폭등으로 이어졌다네요^^ 과메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은 크게 중요하지 않으실 거라 믿어요^^

 

샘물수산 과메기

보시는 것처럼 똑같은 구성으로 똑같이 배달이 됩니다!! 간혹 사진만 저렇고 받으면 형편없는 곳이 있는데 믿고 사보세요 똑같이 복붙한 것처럼 와요^^

 

올해 과메기 철에도 저희 입을 책임져 주신 샘물수산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변함없이 저희 입을 지켜주세요^^

 

저희는 윙잇을 통해 주문을 항상 해왔어요 좋은 점이나 혜택 부분이 있다면 맛있게 먹은 모습이나 준비된 모습을 사진으로 후기를 남기시면 윙잇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서 공식 홈페이지 구경 한번 해보세요~

 

www.wingeat.com/

 

윙잇 - No.1 간편식 마켓

준비는 편하게, 일상은 맛있게. 떡, 음료, 간식, 쿠킹박스, 지역맛집, SNS 인기상품까지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www.wingeat.com

또 다른 방법으로는 샘물수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하는 것!! 솔직히 소비자 입장에서 두 부분에 가격을 비교해보시는게 당연하죠 제가 해봤습니다!!

 

padadak.co.kr/index.html

 

샘물수산::구룡포 샘물과메기, 주문, 먹는법, 요리, 과메기덕장, 생산자직송

샘물수산::구룡포 샘물과메기, KBS1 6시내고향방영, 주문, 먹는법, 요리, 덕장, 생산자직송 , 포항구룡포과메기 전문업체

padadak.co.kr

 

윙잇은 무료 배송으로 35,000원!! 샘물 수산 공식 홈페이지는 32,500원 + 배송비 2,500원으로 가격은 동일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 구입하면 정확한 부분은 모르지만 적립금이 있는 것 같아요^^ 

 

이러한 혜택적인 부분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겨울 과메기 놓치지 마시고 꼭 챙겨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