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구매후기

구매후기) 던킨 허쉬케이크(대실패...)

by 시안대디 2020. 12. 12.

던킨 허쉬케이크

코로나 일상... 시안이와 집에서 장난감 가지고 놀고... 집에 냉장고 털어다 만들 수 있는 메뉴 선택해서 만들기도 하고 당분간 집 안에서만 생활해야 할 듯하여.. 식량 조달하기 위해 세계로마트 시흥점 또다시 방문했고... 그렇게 오므라이스, 짜장, 카레가루를 하나씩 구매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시안이가 가장 선호하는 것들이기도 해서요 ㅠㅠ

 

오늘은 저녁 시안이 간헐적 외사시 수술 회복을 위해 가림 치료를 3시간 동안 해야 하는데 그동안 영상을 보여주고 저는 오늘 사 온 것들 중에 오므라이스를 선택해서 재료 손질을 시작했어요 그동안 잠시 자유를 느낀 시안맘이 저번 달 시안이가 쓰던 카시트를 주니어로 바꾸면서 친척 누나에게 쓰라고 드렸더니 고맙다며 던킨 키프티콘을 보내주셨어요 까먹고 있던 찰나에 기한이 만료된다는 문자를 받고 시안이는 영상을 시안대디는 오므라이스를 만드는 틈을 타서 다녀오겠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어요^^

 

던킨 허쉬케이크

시간은 딱 봐도 던킨만 들렀다 온 시간이 아니었지만 시안이가 영상에 한번 빠지면 전혀 신경 쓰이게 하는 일이 없기에 집에만 있어서 답답했을 텐데 이해는 했어요^^ 사실 요즘 시센푸 세계로마트 시흥점 구경에 서로 빠져있어서 근처 편의점을 가도 꼭 마트 한 바퀴는 돌게 되더라고요...

 

30분? 좀 넘는 시간이었나.. 도착했는데 역시 마트 한 바퀴 그리고 카페에 들려 소비 지원금으로 나온 3만 원가량이 기한이 다되어가 이것저것 장을 보고 왔네요^^

 

그리고 던킨에서 교환해 온 도넛을 보려고 봉투를 봤는데 도넛이 아닌 던킨 허쉬케이크였어요 왜 도넛이 아니냐고 물었더니 너무 늦게 가서 도넛이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격대에 맞춰서 사려고 했더니 너무 허접한 것들만 남아서 11월 중순에 출시된 신상 던킨 허쉬케이크를 데려왔네요^^

 

워낙 허쉬에 초코맛에 빠져서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지금도 보이면 사는 저희 부부 시안이도 덩달아 초코는 아무한테도 안 뺏길 정도로 좋아하죠!!

 

던킨 허쉬케이크

던킨 허쉬케이크... 저녁 먹기 전에 시안이를 먹이면 당연히 저녁을 또 안 먹을까 봐 저녁 식사 후에 먹자는 약속을 하고 저녁을 오므라이스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시고 바로 냉동실을 열어 가져오는... 우리 아들 시안이 ㅋㅋㅋㅋ 진짜 이상하게 기억력은 좋아요...

 

뭐 그렇게 안 해도 저희 부부가 먼저 먹자고 이야기를 했을 텐데 말이죠...ㅋㅋㅋ

 

그렇게 셋이 먹기 위해 반을 잘라보니 역시 허쉬 하면 초코초코... 던킨 허쉬케이크가 케이크 쪽이긴 한데 이상하게 빵칼로 자르는데 아이스크림 자르는 것처럼 힘이 들어가더라고요..;;

 

보시면 빵칼로 자르다 보니 케이크 제일 윗부분까지 초코로 보이시는데 흰색 크림이 있는데 알아보니 바닐라 크림이었네요 위아래로 갈색처럼 보이시는 부분이 바닐라 크림입니다^^

 

바로 시안이 한입 시안맘 한입... 그다음 제가 먹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그냥 기프티콘이라 다행이네요... 내돈내산이라면 진짜 당장 환불각

 

허쉬 초콜릿 맛은 맞아요 근데 문제는 그 안에 있는 바닐라 크림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느끼하다 못해 케이크 맛을 망치고 있더라고요....

 

그렇게 좋아하는 초코빵을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시안이도 시안맘도 한 입 먹고 바로 고개를 저으며 도망가네요... 꾸역꾸역 남은 던킨 허쉬케이크... 제가 처리했어요 맛있는 케이크라면 몰라도 진짜 입 맛에 안 맞아 다들 안 먹겠다고 남긴 던킨 허쉬케이크 처리반이라 너무 힘들었어요..

 

일단 저희 가족에게는 절데 절데 맛으론 허쉬 초코는 인정 하지만 바닐라 크림과 조화는 0점입니다 절대적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디저트가 되겠네요... 다른 분들께는 어떤 맛으로 느껴지실지는 모르지만 저희처럼 키프티콘으로 받으시거나 도넛들이 품절일 경우 내 돈으로 사는 거 아니니까 한번 먹어나 보자는 식으로 드시는 건 괜찮을 듯...ㅋㅋㅋ

 

던킨 도넛들은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데 던킨 허쉬케이크는 진짜 틀렸네요.. 도넛은 품절이고 왜 이게 남아있었는지 알 것 같네요!! 

 

냉동실에 남은 반토막은 어찌해야 할지 고민되네요... 읽어주신 분들... 후회 없는 결정 하시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