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구매후기

구매후기)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

by 시안대디 2020. 11. 16.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

 

오늘은 뭐라고 하면서 글을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분명한 건 주제는 정해졌다는 것... 다들 처음 부분부터 읽어 오신 분들이라면 당연하게 알고 계셨을 저희 집의 사정.. 저희 집에는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이사 오면서 구입해서 사용 중이었어요! 근데... 오늘!!!!!! 드디어 저희 집에 투 머신 시대가 열렸습니다 바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가 새로 들어왔네요.... 남 이야기라고 생각하며 지냈지만 저희 집이 투 머신이라니 ㅋㅋㅋ 이제는 일리를 제외한 모든 캡슐을 내려 먹을 수 있는 시대가 열렸네요!!

 

 

처음에는 버츄오에 커피 맛으로 만족하면 살아왔는데 언젠가 모르게 오리지널 캡슐에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 며칠 전부터 오리지널 캡슐 기계 즉 투 머신에 대해 알아보던 시안맘 말리지 못했어요 뭐.. 솔직히 말하자면 저 또한 오리지널 그리고 버츄오 말고 다른 캡슐들이 대부분 호환이 되는 기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궁금하기도 했고 맛도 궁금했던 찰나였기 때문에 말리지 못했죠...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

 

그래요 궁금한 사람 어떻게 말리나요 그리고 사고자 마음먹은 사람 어떻게 말리나요... 사진처럼 결제를 했어요!!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오리지널 머신들 중에 가격 대가 10만 원 이상 차이나는 머신들이 있었기에 기능적인 부분 그리고 잔 고장까지 세세하게 물어보고 또 물어보면서 신중하게 골랐어요 

 

시안맘은 심지어 카페를 가입해서 투 머신 그리고 투 머신을 준비하는 여러 사람들의 생각을 듣기 위해 카페를 가입 소통을 하고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부터 끝까지 알고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직원들이 소개해주는 말에 대해 그리고 알려주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 질문도 하고 세세하게 알아가며 고를 수 있었어요

 

결론적으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를 골라 구매를 했는데 일단 첫 머신으로 버츄오를 사용하고 있고 두 번째 머신으로 오리지널을 구입려고 준비 중이기에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기능적인 부분과 잔고장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크게 고르는데 문제가 될 부분은 크게 없었죠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오리지널 캡슐 호환 기기는 여러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저희가 버츄오를 구입 하하 던 시기가 프로모션 기간으로 에어로치노4를 함께 패키지로 구입하면서 싸게 매장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래서 머신만 구입하는 데 있어서 아쉬운 부분도 있고 그러지 못하는 부분도 있기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한 부분도 크게 차지하고 있었어요

 

이런 상황에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로 결정하게 된 제일 중요한 부분은 기능적인 부분 그리고 추세에 대한 설명 직원분에 자세한 설명 때문이라고 해야 할 것 같네요..

 

솔직히 기능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나고 맛에서 차이가 난다면 당연히 모두가 만족하는 부분에서 구매하는 게 맞겠죠 근데 이것저것 질문을 하면서 느낀 점 그리고 팩트를 설명드리자면 기능적인 부분보다는 맛에 차이!! 결론적으로 기능적인 면에서 차이는 크게 없다는게 직원분에 설명 단지 물통 크기와 디자인 부분 세세한 부분 차이가 있겠지만 기능적인 부분은 큰 차이가 없다는 설명 두번째 머신이라면 가격이 비싼 머신은 추천안한다는 직원분!!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

 

결국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를 구매하고 집에 와서 배치하고 버츄어 옆에 색을 맞추니 정말 이쁘... 뭐라 할 부분이 없네요..

 

처음 사용에 대한 설명 그리고 캡슐 넣는 법부터 설명드리는 설명은 차차 공개해 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시고 기다려주세요!!!

 

일리를 제외한 모든 캡슐이 호환이 되는 저희 집.. 또 쓰리머신이 될지... 아무도 모르는 일... 기대해주세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