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구매후기

구매후기) 네스프레소 버츄오 트래블 머그 알토 +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by 시안대디 2020. 11. 6.

네스프레소 버츄오 트래블 머그 알토 +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오늘은 시안맘의 부탁으로 인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네스프레소 매장에 방문했네요^^ 집에서 버츄오로 커피를 즐겨먹는 저희에게는 캡슐은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죠!! 마침 라떼를 만들어먹을 캡슐이 떨어졌는데 온라인에서 시키자니 배송기간도 있어서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가서 사 와달라 해서 오전에 후딱 준비해서 갔다 왔어요!!

 

일단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가격은 1원 차이도 나지 않기 때문에 고민 안 하셔도 되지만 버츄오 캡슐을 판매하는 곳이 전국 매장에서 전부 판매하는 것이 아니고 부티크 매장에서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방문 자체가 힘드신 분은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는 게 좋아요 저희는 네스프레소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이 부티크 매장이고 거리도 먼 거리가 아니기에 방문이 쉽죠 가격차이 1도 없으니 온라인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고요 전국 네스프레소 매장에서 전부 판매하지 않는 것 참고하시고요!! 

 

www.nespresso.com/kr/ko/home

혹시라도 우리 집 근처에 캡슐 판매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고 온라인 판매도 같이 이루어지니 참고하세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오늘은 먼저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이 3가지가 새로 나오기도 했고 캡슐이 떨어지기도 해서 구매를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위주로 구매를 했어요 전 여름 시즌으로 나온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도 먹어봤지만 괜찮더라고요^^ 이번에도 믿고 구매를 했죠 

 

3가지 중에 버츄오 베리에이션 이탈리아 피칸 비스코티 향과 버츄오 일 카페 2가지를 구매했어요 아마 레티 향을 구매하지 않은 이유는 바닐라향을 싫어하기보다 집에 바닐라향의 캡슐이 이미 남아있어 굳이 같은 향의 커피는 사지 않기로 했어요 대신 아마 레티 향은 시음을 해달라 요청했고 뜨거운 음료로 시음을 하고 왔는데 뭐라고 해야 할까요... 음 약간 제 입에는 쌉쌀하고 상큼한 맛이 나서 별로였다고 해야 하나... 확실하게 별로는 아닌데 아이스로 즐기는 파이기에 거기서 호불호가 갈린 건 아닐지 생각이 드네요 아이스 라떼로 먹었음 호였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패스하고 2가지만 구입했어요!

 

 

집에 와서 2가지를 다 내려먹어 봤어요 일 카페는 에스프레소로 라떼용인데요 쓴 맛과 입에 남는 감도가 엄청 컸어요 근데 생각보다 엄청 깔끔하고 라떼용으로 정말 딱 좋았어요 

 

피칸 비스코티 향도 라떼용으로 약간 호불호가 생길만한 맛이지만 저한테는 호! 아메리카노로 먹어도 되지만 라떼용으로 나온 만큼 우유를 섞어서 먹어보았어요 커피를 내릴 때 나는 향은 견과류 향이 나더라고 요 역시나 깔끔하게 걸리는 것 없이 넘어가고 좋아요! 개인적으로 아이스 그리고 라떼로 드시기를 추천!

 

오늘은 캡슐만 구매한 것이 아니라 네스프레소 버츄오 트래블 머그 알토를 함께 구매했어요 뭐 용도는 가지고 다니면서 커피의 보온 및 보냉을 하기 위해서였죠 출근이나 먼길을 운전하며 가는 길에 아메리카노나 라떼를 만들어 가지고 가면서 맛을 유지해 처음과 같은 맛을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용량은 538ml라고 나오네요 가격은 29,000원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이중 구조로 제작되었고 스테인리스 소재라고 하네요 그래서 보온 보냉이 뛰어나다고 해요^^

 

머그 안쪽에는 친절하게 내용물을 최대로 담는 선을 새겨놓았어요 저 선을 넘으면 뚜껑 닫을 때 참사가 일어나요... 참고용이 아닌 지키라는 새겨놓은 것이니 꼭 지켜주세요 ㅋㅋㅋ

 

네스프레소 버츄오 트래블 머그 알토의 효과를 확인해보지는 않았지만 곧 사용하게 되겠죠 제가 아니라 시안맘이 주로 쓸 예정입니다!! 스테인리스 소재이니 확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니죠 무조건 해야겟죠?ㅋㅋㅋㅋ

 

연마제는 필히 제거하시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시중에 연마제 제거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꼭 제품을 안 사고 간단하게 집에서 셀프 제거방법이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자세하게 나오니 참고하셔서 꼭 건강하게 사용하세요!!

 

시안맘도 뚜껑만 세척해놓고 머그는 연마제 제거를 위해 따로 빼놓은 상태입니다 저희는 연마제 클리너를 구입해 놓은 것이 있어서 그걸로 간단하게 세척하고 사용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꼼꼼한 시안맘... 

 

여기까지 오늘 구매한 네스프레소 버츄오 트래블 머그 알토 +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에 대한 전체적인 후기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