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구매후기

구매후기)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by 시안대디 2020. 11. 12.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지난 10일 전날 사랑니 발치를 한 저에게 한 가지 간곡하게 부탁을 하는 시안맘... 무엇인가 했더니 10일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이 리미티드도 아닌 회원 1인당 2 슬리브 한정 판매로 판매를 한다며 꼭 먹어보고 싶다고 사와달라는 부탁

 

판매처는 부티크 매장에서 한정 출시  전국 20개 매장뿐이 없네요... 저희가 사는 곳에서 차로 20분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에 부티크 매장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멀리 있었다면 저한테 부탁을 했을까요? ㅋㅋ

 

사랑니를 뽑고 생각보다 무난하게 버텨왔고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판매하는 10일 아침 11시 사랑니 발치했던 부위 드레싱을 마침 예약했던 터라 오픈 시간에 맞춰 사고 치과 방문은 문제없을 것 같아 그렇게 하겠다고 부탁을 들어주었어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롯데백화점의 평일 오픈 시간은 10시 30분 도착하니 10시 15분이네요... 10시로 착각하고 와서... 1등으로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15분이 이상하게 길었어요 딱 30분이 되니 문이 열리고 입장시작! 급하게 뛰어가진 않았지만 혹시라도 오신 분들이 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구매 고객은 아닐지라는 걱정에 빠른 걸음을 했는데 에이... 그 정도는 아니었나 보네요 제가 첫 손님으로 첫 구매고객이 되었네요... ㅋㅋㅋ

 

가자마자 오늘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판매 시작하는 날 이냐고 묻고 1인당 2 슬리브 한정으로 판매하는 부분은 미리 알고 있어서 당당하게 2줄 요청 후 빠르게 계산 완료했어요!!

 

음... 가격은 기존 한정판이든 일반 커피 캡슐이든 1만 원이면 1줄을 살 수 있었는데 이건... 사악하게도 32,000원 두줄 했으니 64,000원 결제를 했어요 ㄷㄷ.... 2줄 한정인데 1줄만 사기에는 좀 아쉬운 생각에 2줄을 구매했지만... 가격이 엄청 사악하긴 하네요..^^;;

 

terms.naver.com/entry.nhn?docId=1053457&cid=48181&categoryId=48261

 

하와이 코나(Kona)

부드러우면서도 톡 쏘는 산미가 있으며, 향기가 좋다. 저녁에 마시기에 적당하다. 해발 4,000m 이상의 높은 화산 산비탈의 비옥한 토양에서 재배된다. 생산량이 연간 500여 톤으로 매우 적어 가격

terms.naver.com

하와이 코나가 유명하다는 건 알고 있어서 가격은 대충 이해는 했어요 일반 캡슐에 비해 3배가 조금 넘는 가격이라 그렇지만 코나 커피 생산량이 매우 적어 희소성 때문이랄까요 그중 맛도 엄청 깔끔하면서 일반 커피와는 다른 산미와 향을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느껴보았기에 주저 없이 구매했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안내 전단을 보니 신혼여행 기간 동안 드라이브하며 보던 경치가 나오네요... 그립고 다시 한번 기회가 된다면 시안 이를 데리고 여행으로 다녀오고 싶네요 코로나만 없어진다면 계획이야 쉬울 텐데요...ㅋㅋㅋ

 

집에서 와서 먼저 내려 마실 생각에 뜯기는 했지만 그래도 부탁한 사람이 시안 맘이라 참고 참아 퇴근을 기다렸죠 역시나 먼저 먹었으면 큰일 날 뻔... 그냥 뜯고 사진만 찍었을 뿐인데 먼저 먹어봤냐며 소리소리를... 치네요 다행입니다..

 

아무리 좋은 커피 비싼 커피라고 해도 사람마다 맛을 느끼는 점이 다르기에 호불호 생기기 마련이죠 흠.. 시안맘이 도착하자마자 커피를 먹으려는데 캡슐당 3200원이니 이상하게 아껴먹게 되더라고요 1잔만 일단 나눠먹자고...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 음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을 이용 아이스 라떼로 먹기로 했어요 일단 원두를 내리면서 나는 향을 맡아보는데... 와우 역시 코나네요 향이 일반 캡슐에서 나는 향과는 확실히 달라요 이건 팩트만을 말씀드립니다!!

 

적당량의 얼음과 우유를 넣어 잘 섞은 다음 시안맘이 먼저 한 모금 들이키는데... 시안맘 눈이 점점 커지네요... 목 두 번 넘어가는 시안맘... 모습을 보고 버럭 화를 냅니다... 

 

낚아채며 저도 첫 시음을 하는데 와우.... 엄청난 깔끔함 그리고 저녁에 먹는 커피가 이렇게 부담스럽지 않을 수 있나요... 향과 맛 그리고 목 넘김까지 완벽하다뇨... 역시 코나의 힘이네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와이 코나 캡슐(스페셜 리저브)

아깝지만 한정 판매로 당일 판매가 종료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어찌 되었는지 모르지만 모든 분들이 다 드셔 보지는 못하셨겠네요... 지금 올리는 이 글... 보신다고 해도 구매가 불가능하기에 어찌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드셔 보신 분들은 어찌 느끼셨는지 알고도 싶고... 그리고 어떤 맛이었는지 알려드리고 싶어서 쓴 길이기도 하고 매번 한정판, 스페셜 리저브 이러한 특별한 이벤트로 캡슐이 나오는 네스프레소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었던 점도 있어요

 

참고하셔서 나중에는 어떤 이벤트로 특별한 커피가 나올지 모르니 그때는 꼭 한번 구매하셔서 드셔 보세요 집에 머신이 없을 때는 커피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느꼈는데 버츄오로 집에서 하나하나 다르게 내려먹어 보니 향도 맛도 다 다르더라고요 그 후로 커피에 민감해졌다고 해야 할까요... 평가를 하기 시작하네요 나란 놈...ㅋㅋㅋ

 

무튼! 가까이 사시는 분 중에 꼭 드셔 보고 싶다면 한 캡슐 정도는 양보 가능한데.. 아직 블로그 수준이 딸려 댓글이 달리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드셔 보고 싶다면 주저 없이 댓글 남겨주세요!!

 

정보글이기는 하나 구매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고 그런 점에서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