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함께한 이야기/시안&대디 교육

교육) 신기한 한글나라

by 시안대디 2020. 10. 30.

신기한 한글나라 전단지 및 상담

말이 느려서 많이 걱정이었던 시안이가 점점 말이 늘어가면서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다른 교육 쪽으로 많은 고민을 하면서 제일 먼저 선택한 교육은 한글교육이었어요 특히 저희가 사는 아파트가 신축이다 보니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많이 입주하시면서 많은 교육기관에서 홍보를 나왔는데 시안맘이 선택한 곳은 신기한 한글나라였어요 체험 수업을 신청했고 체험 수업을 통해 아이의 흥미가 어느 정도인지를 확인했어요^^

 

시안이는 생각보다 정말 잘하더라고요 말도 어느 정도 하다 보니 잘 따라가더라고요 체험하는 모습을 직접 옆에서 지켜본 시안맘이 놀랄 정도이니 말 다했죠^^ 체험 수업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들어가는 비용과 10월 혜택들을 알려주시면서 적어가며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네요^^

 

먼저 방문수업을 선택한 저희에게 소개시켜주시는 부분은 낱말, 한 글자, 자소 동화 이 세 과정을 이야기해주시면서 각 각 과정에 필요한 교구들 비용이 12만 원씩이라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10월 혜택이 각 과정이 99000원으로 할인 혜택을 주신다고하네요!!

 

3 과정을 모두 선택하는 풀셋을 신청하게 되면 총 29만 7천 원인 금액에서 27만 9천 원으로 추가 할인

 

방문수업은 20분 수업으로 진행되면서 월비 6만 8천 원이 들어간다고 해요

 

저희는 시킬 거면 모든 과정을 시키는 것을 선택했고 월비는 자동이체를 선택 교구비는 카드도 가능해서 카드로 결제를 했어요 일시불부터 할부까지 선택 가능하다고 해요^^

 

신기한 한글나라 교구박스

신기한 한글나라 교구를 풀셋으로 구입하고 첫 수업을 진행하는 주 첫날에 교구가 미리 도착해요 받아놓고 언박싱을 하지 않은 상태로 수업이 있는 날까지 버티기를 했어요 ㅋㅋㅋ 그걸 시안이가 본 순간 교국들이 이리저리 섞일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였죠 어린이집을 제외하고 진행하는 첫 교육인 만큼 교육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공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리저리 구상을 하다가 거실에 있던 책상을 시안이 방으로 옮겨주었죠^^ 그러면서 교구들을 언박싱해서 잘 보관해두었어요 책상 밑에 있는 큰 박스에 옆으로 세워둔 빨강, 주황, 초록 3가지 박스가 앞에서 말씀드린 신기한 한글나라 3 과정 박스들이고 잘 나눠져 구성되어있었어요

 

신기한 한글나라 창의자소. 창의 동화 과정
신기한 한글나라 창의 낱말
신기한 한글나라 창의 한글자

박스 안에는 이렇게 품목표가 들어가 있고 박스 안에 모든 품목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건 개인 몫이에요 확인한 결과 아무 문제없이 모두 도착했네요!! 시작하시는 분들 까먹지 마시고 잘 확인해보세요!! 수업 진행하는데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꼭 확인해주세요^^

 

신기한 한글나라 교육을 위한 공간 만들기

오늘 출근하면서 저한테 부탁한 시안이 공간을 만들어봤어요 거실에 있던 책상과 제 컴퓨터방에 있던 선반을 가지고 구성해봤는데 조금 허접하지만 나중에 커서 좋은 책상과 의자를 다시 사줘야 하니 이 정도로 만족해야겠어요^^

 

저희 시안이는 신기한 한글나라 방문교육은 매주 금요일 8시 10분에 시작하기로 했어요 일찍 자는 아이라 좀 부담스러운 시간이긴 했지만 시안맘이 체험으로 오신 선생님의 스타일을 선호해서 부담스럽지만 결정을 하게 되었죠 

 

지금 이 글을 쓰는데 밖에서는 시안이가 수업 중이에요 신기한 한글나라 선생님이 오신다고 하니 오시기 전부터 무슨 소리만 나면 선생님 오셨어? 이러면서 반응을 하네요^^

 

 

신기한 한글나라 수업을 하면서 자기가 알고 그리고 가지고 있는 것이 있으면 시안은 제한적인데 이곳저곳 뛰어다니며 저도 있어요 여기도 있어요 하면서 아주 활발하게 수업을 진행 중이네요...

 

처음 보는데 생각보다 정말 좋아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하네요^^ 신기한 한글나라 선생님도 엄청 열정적이고 아이가 좋아할 만한 톤과 행동으로 집중을 도와주셔서 시안이가 잘하는데 도움을 주신 것 같네요^^

 

시안맘의 스타일이 뭔지 알겠네요 ㅋㅋ 참고로 저희 시안맘 전직 어린이집 교사였어요 지금은 아니지만요^^

 

신기한 한글나라 수업 중

마침 딱 끝나서 영상까지 깔끔하게 올릴 수 있게 되었네요^^ 코로나로 인해 방문하신 신기한 한글나라 선생님께서는 마스크 처음부터 끝까지 착용하셨고요 들어오셔서 손 소독까지 깔끔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요즘 방문판매로 인한 코로나 전파가 심하다는 문자들이 워낙에 많아서 걱정했는데 뭐 이 정도까지 신경 써주시는 거 보니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집을 방문하시다 보니 더욱이 신경을 써주시는 것 같았어요^^ 다들 참고하셔서 체험 수업도 받아보시고 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11월 혜택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선택 현명한 선택 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