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블로그 발자취

마침내 구글 애드센스 승인까지

by 시안대디 2020. 11. 13.

 

카카오 애드핏 승인이 떨어지고 난 다음날 바로 메일로 하나의 좋은 소식이 하나 날아왔네요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날아왔어요!~!

 

정확하게 요즘 승인받는 추세가 어려운지 쉬운지는 모르겠지만 여전히 대란인지 아니면 진입장벽이 조금 완화되어서 그런 건지 단 한 번의 시도로 이렇게 승인을 받으니 대란이 아직 안 끝났나 싶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혹시라도 승인 최근에 받으신 분들 알려주세요^^ 

 

siandaddy.tistory.com/58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받다!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라면 시안이에게 남겨줄 추억과 나중에 커서 어린 시절의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웃으며 볼 수 있는 뭔가 특별한 매체가 있었으면 좋겠다 해서 시작했어요 저희 아버지도

siandaddy.tistory.com

아무튼 카카오 애드핏 심사를 지원할 때 애드센스를 같이 지원했기 때문에 블로그에 대한 조건은 똑같았어요 위에 글 참고하시면 심사 지원했을 당시에 블로그의 상황을 보실 수 있으세요^^

 

진짜 전혀 기대도 하지 않고 문제점이 날아온다고 해서 문제점을 알고 뼈대를 다시 잡을 생각으로 지원을 한 건데... 이게 뭔 상황인지 모르겠지만 2개가 동시에 승인이 놔버리니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지원을 하면서 9월 대란에 동승해서 쉽게 갈 걸 왜 그때는 블로그 운영을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정보를 몰랐는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에 한 번에 붙어버리니 아쉬움이 사라지고 기쁨만 남았네요^^

 

 

수익이라고 해봤자 몇 원 단위로 시작하지만 꾸준히 질적 양적인 글을 올리기를 반복하다 보면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점점 발전하는 블로그가 되겠죠^^

 

카카오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 두 부분이 동시에 승인이 나면서 블로그 광고 설정하는 법에 대해 공부 중인데... 이것도 승인만 받고 끝이 아니네요 신경 쓸 부분이 많이 져요 

 

잘못하면 저품질 블로그로 될 수 있는 상황도 있기에 신중에 신중을 더해서 광고 설정을 해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위치를 어디에 잡느냐에 따라서도 수익이 달라지니 옮겨가며 비교하고 위치 배정도 신경을 써줘야 한다고 해요 그냥 떡하니 자동으로 설정해서 고수익이 나는 게 아니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제일 중요한 건 자신의 블로그 방문자가 많을수록 그리고 어떠한 글을 쓰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고 나니 방문자수에 대한 집착도 강해지고 얼마나 노출되었는지 얼마나 수익이 생겼는지도 바로 보게 되는 거 보니 노예가 된 기분이 드는데

 

초심을 잃지 않고 블로그 운영에 힘써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