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문후기) 경기도 시흥 키즈스테이 키즈카페

by 시안대디 2020. 11. 20.

 

 

경기도 시흥 키즈스테이 키즈카페

2주 전 친척 동생 결혼식 참석 후 가족들과 저희 집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고모네 친척 형 누나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저희 아파트 앞 키즈스테이 키즈카페에서 놀고 있다며 시안이랑 같이 나오라는 연락을 받았어요 고민하는 와중에 시안이가 집에 혼자 있으니까 너무 심심하다며 나가자고 해서 키즈스테이로 향했어요^^

 

친척 형 누나들 아이들과 시안이까지 합하면 7명.. ㅋㅋㅋ 엄청난 대식구가 키즈카페에 명절처럼 둘러앉아 시간을 보냈어요

 

코로나가 심할 때는 인원수 제한부터 대관 식으로 운영을 하는 키즈카페가 2주 전에는 잠잠하던 시기여서 방역수칙만 잘 지켜가며 일반 입장이 가능할 때여서 이렇게 가족들이 보여 시간을 보내는데 제한이 없었어요

 

경기도 시흥 키즈스테이

저희 아파트 앞에는 같은 거리에 키즈카페가 두군데가 있는데 키즈스테이 키즈카페는 저희 가족은 처음이었어요 친한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키즈카페를 코로나 시국이 아닐 때는 거기만 이용을 했었죠

 

그래서 어떻게 시설이 되어 있고 어떤 놀이 시스템으로 구성이 되어있는지 아이들보다 제가 더 궁금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아이들과 놀아주기도 했죠

 

일단 제일 첫번째 사진처럼 어린아이들보다는 큰 아이들에게 더 재밌을 만한 공간으로 보이네요 아이들의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될 만한 놀이 기구들이 갖춰져 있었어요

 

그리고 어느 키즈카페든 갖춰져있는 어린아이부터 큰 아이들까지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트램펄린 일명 방방이가 있었고 빔프로젝트로 벽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영상을 틀어놓고 있었어요 어디 가나 이 부분은 똑같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하나하나 다 설명하기에는 너무 공간들이 세세하게 나뉘어져 있어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일단 경기도 시흥 키즈스테이 키즈카페는 작지도 그렇다고 엄청 큰 키즈카페도 아닌 중형급으로 판단 코로나 방역수칙부터 아이들의 관리와 때마다 장난감을 정리하며 다니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 첫인상이 중요한데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편백나무로 이루어진 피톤치드 존, 미끄럼틀과 유아용 암벽등반 그리고 볼풀장, 코스프레가 가능한 캐릭터 옷들과 여아들을 위한 공주방, 남아들이 좋아하는 블럭방, 각종 요리와 재료들을 모아둔 마트식으로 꾸며놓은 방 이렇게 다양한 구성이 방으로 나뉘어 있어서 아이들이 엉켜 노는 일은 크게 없을 것 같았고 실제로 각자가 자유롭게 각 방에서 조용하게 놀더라고요

 

 

비록 가지고 놀고 싶은 장난감이 겹칠 경우에는 아이들의 마찰은 어디 키즈카페를 가던 생기기 마련이긴 하네요 ㅋㅋ 근데 그 부분에서는 부모의 역할이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경기도 시흥 키즈스테이 키즈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데 기분이 상했던 부분이 있다면 시안이가 같이 놀고 싶기도 하고 가지고 놀고 싶은 장난감을 한 살 위에 형이 가지고 놀고 있었는데 그 아이는 손으로 밀고 실제로 때리지는 않았지만 팔을 휘두르며 겁을 주며 소리를 질렀어요 일단 먼저 가지고 놀고 있었고 먼저 그 공간에서 놀고 있었기에 시안이를 말렸죠 그런데도 고집을 부리며 안 가겠다고 그런 대접을 받는데도 끝까지 버티고... 그 아이는 끝까지 같은 행동으로 대응을 하는데 그 아이의 어머니는 밑에서 아무 대응을 하지 않으셨어요 보고 계셨는데 말이죠 딱 한마디 들은 것 같아요 같이 놀아 누구야...라는 말 그 뒤로는 관심조차 갖지 않다가 시간이 다 되서인지 키즈카페를 나가시더라고요... 뭐.. 육아방식이 사람마다 다르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서로가 조심스럽게 양해도 구해가며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하는데 좀 아쉽네요..

 

경기도 시흥 키즈스테이

아이들의 공간은 위에처럼 구성되어 있고 부모님들이 아이들이 놀이를 하는 동안 편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셔가며 쉬는 공간은 위에 사진처럼 여유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 입식을 좋아하시는 분 취향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시면 되고 아주 어린아이를 데리고 오신 분들은 좌식 쪽으로 가시면 베이비 존이 있어서 그 공간으로 가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그리고 요즘은 코로나로 많이 뜸해지긴 했지만 키즈카페에서 생일파티를 많이들 진행하셨죠 경기도 시흥 키즈스테이 키즈카페에는 생일파티나 각종 행사를 위한 파티룸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진행하는 데 있어서 다른 일행에 방해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진행을 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코로나가 아쉽지만 코로나가 없어지면 시안이 생일파티도 이런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진행해주고 싶네요^^

 

booking.naver.com/booking/5/bizes/387050/items/3644175?area=bnr

 

네이버 예약 :: 키즈스테이 시흥점 11월 이용권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안전시스템을 갖춘 키즈카페로 부모와 아이가 만족하는 체험시설 우리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보호자는 편한 휴식을~

booking.naver.com

 

비용적인 부분을 설명드리자면 네이버 예약을 받기도 하고 현장에서 결제도 가능하세요 금액은 네이버 예약 창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고 보호자 분들은 1인당 입장료 3천 원으로 이 부분은 1인 1 메뉴 주문으로 대체 가능하니 기억해주세요^^

 

이용하는데 마스크는 필수 입장하시면 제일 먼저 손을 닦아달라 요청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체온 체크까지 완벽하게 방역수칙을 지켜주고 계셨어요 간혹 어른들은 잘하시지만 아이들은 뛰어놀다가 자기도 모르게 벗겨지는 마스크 그리고 자연스럽게 벗고 다니는 아이들이 눈에 보이기는 했지만 직원들이 수시로 관리 감독해주면서 착용을 다시 해주고나 권하고 있어요 부모가 신경을 써주는 게 우선이지만 그렇게까지 안 하셔도 직원이나 사장님이 잘 챙겨주시니 큰 걱정 없이 편안하게 즐기다 오시면 될 것 같네요^^

 

다시 단계가 격상되는 코로나 시국 언제쯤 끝날지 모르겠지만 서로가 조심하고 방역수칙 시켜가며 이겨내자고요!! 힘내시고 또 좋은 글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