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안대디 이야기/시안대디 = 구매후기

구매후기) 액션캠 - 고프로 히어로8 블랙

by 시안대디 2020. 9. 13.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부터 아이와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가게 되면 항상 사진과 영상으로 남기는 게 일상이었고 지금까지 모든 촬영은 아이폰으로 해왔어요^^ 그리고 무엇하나 함부로 지우는 걸 싫어했고 계속 저장해놓다가 이번에 용량이 부족하다는 창이 뜨면서 여행지별 카테고리별로 컴퓨터로 옮겨 놓는 작업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이런 여행정보나 저의 개인적인 사진을 혼자보다는 여럿이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블로그도 시작하게 되었고요^^

아이폰에서 모든 사진들을 옮기고 카테고리별 여행지별로 옮긴 작업

본격적인 글 올리기를 시작하면서 생각했던 게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찍어준다면 아이와 함께 놀고 웃고 떠드는 모습까지 나올 수 있을 텐데라는 고민을 하면서 액션캠에 관심이 자연스럽게 생기면서 알아보다 결국은 고프로 쪽으로 기울게 되었죠^^ 다른 분들은 어떤 제품을 쓰는지 검색을 해보다가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쉽다는 저가 브랜드 저가형 액션캠을 많이들 추천해주셨어요 결국은 알아보면서 저가 쪽으로 검색해보고 괜찮을 것 같다는 수준에 액션캠을 장바구니에 넣었지만 망설여지더라고요...

 

 

저희 부부는 전자제품을 살 때 대체상품이 있고 더 저렴하다고 해서 저렴한 물건을 사는 것보다는 브랜드와 브랜드 가치 그리고 A/S 내구성 사용기간 등을 고려하여 웬만하면 가격이 배가 되더라도 브랜드를 고르는 성향이 커요

 

이번에도 와이프와 상의한 결과 액션캠에서 알아주는 브랜드는 고프로 쪽으로 알아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결국 오늘 쿠팡에서 살 수 있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데 쿠팡에서 무턱대고 사기에는 그렇고 사면서 이것저것 물어보기 위해 용산 전자랜드로 아이를 데리고 다녀왔네요^^

 

저희가 구매하러 간 곳은 즐거운 카메라라는 곳인데 enjoycamera1.modoo.at/

 

[즐거운카메라 - 고프로 맥스 패키지 프로모션] 즐거운카메라

즐거운카메라 후지필름,고프로,리코 공식대리점

enjoycamera1.modoo.at

용산이라 하면 발품 팔아 싸게 사면 살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일단 저희는 도착해서 위에 매장을 가기 전에 주변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2군데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텅 매장 문을 닫은 곳도 많았어요 ㅠㅠ 제가 알던 용산이 아닌 듯.. 했습니다

 

2군데 모두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을 단품으로 42만원을 제시했고 그 뒤에 고프로6 고프로7 은 가격이 비슷해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이 비싸다 싶으면 7을 사라고 추천하시면서 가격은 35를 제시하시더라고요

 

일단 가격은 이쯤이면 다 알아본 것 같았고 공식 대리점으로 바로 들어갔죠

 

코로나로 우리 가족 모두 체온 체크 그리고 손 소독까지 마치고 입장해서 상담사 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시면서 가격을 알려주셨어요 공식 대리점에서 모든 분들이 아시다시피 제가 알아본 2군데의 가격보다는 위였지만 가겨차이는 크지 않았어요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이 45만원 고프로7이 38만원 이었어요 

 

그러면서 촬영하는데 필요한 액세서리는 따로 구매해야 하는 거냐 질문하니 지금 현재 프로모션으로 고프로 히어로8 블랙 트래블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하시면서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상담사분께서 추천해주신 고프로 히어로8 블랙 트래블 패키지 프로모션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아쿠아 패키지 프로모션

두 가지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자체적으로 10M 방수가 되고 더 깊이 들어가는 다이빙이나 물놀이를 아이와 함께 지금 당장 하지 않기 때문에 당장 필요한 것들로 패키지 된 고프로 히어로8 블랙 트래블 패키지를 선택 구매하게 되었어요 뭐... 나중에 다이빙을 하거나 10M 이상 들어갈 날이 있다면 개별구매를 하면 되겠죠? 제가 구매한 가격은 패키지 원 가격 539,000원 여기서 약간의 할인을 해주셔서 조금 싸게 구입했어요 재량이신 것 같아 가격은 혹시라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가운데 크게 하나 지르고 나니 기분이 너무 좋아 와이프에게 자본주의 미소가...ㅋㅋㅋㅋㅋ구매한 대리점에서 언박싱해서 구성품들 확인하고 보호필름까지 무료로 부착!!

고프로 히어로8 블랙 트래블 패키지 박스

 

고프로 히어로8 블랙 트래블 패키지 구성품

집에 오자마자 두 번째 언박싱하고 전원도 켜보고 문제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먼저 사진을 하나 찍어봤어요 당연히 시안 대디이기에 시안이를 제일 먼저 찍어주었죠^^ 카메라가 궁금하다고 용산 2층을 여기저기 뛰어다니던 시안이를 보면서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을 산거에 아주 만족해하고 있어요

언방싱후 첫 사진

저 언방식한 흔적들... 치울 생각보다 찍어보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걸... 사진만 봐도 알 것 같네요...ㅋㅋㅋ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유튜브를 보면서 배우고 세팅하고.... 있네요 재밌어요 이제 퀄 넘치는 사진과 영상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블로그 초보 아빠 시안대디 이쁘게 봐주시고 간혹 나오는 사진 찍기 싫어하는 우리 와이프 그리고 자주 등장할 우리 아들 시안이 잘 봐주세요^^

댓글